짜투리시간 활용하기

날씨도 춥고 야근도 들쭉날쭉에  회식이며 저녁약속에 운동을 차일피일 미루다 두꺼운 겨울외투에 살이 급속도로 찌고 느는건 게으름과 체중게눈금…ㅜㅜ 그래서 생각해냈어요.

짜투리 시간 활용하기!!

하루일과중 짜투리 시간을 이용해서 운동을 하려고 노력해여^^

출근길엔 엘레베이터대신 계단으로 올라가기..시간은 얼마 안걸려도 은근 다리도 땡기고 숨도 차고 운동이 되는것 같아요.

점심시간중에 식사후 남는 시간에 회사 근처를 알차게 돌아요..그럼 한 30분정도 걷기운동을 하는 셈이지요. 사무실에만 있다보니 낮에 따뜻한 햇빛 볼 틈이 없는데, 한참 따뜻할때 밖을 돌면서 일광욕도 하고 운동도 하고 일석이조!!

퇴근때는 2~3정류장전에 내려서 걸어갑니다. 눈이나 비가 오지 않는이상…칼바람부튼 날만 아니면 걸어여. 그럼 하루 한시간정도는 나도 모르게 운동을 하고 있는 셈이에요..일부러 시간내서 운동하러 가지 않아도 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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