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의 스타 치어리더! 강윤이, 김지예와 함께하는 1박 2일 여름휴가 촬영 현장에 다녀온 Digital 커뮤니케이션 백보람 대리입니다.

야구장에서 뜨거운 응원과 함께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주는 치어리더들!! 야구 보는 재미를 두 배로 만들어주는 그녀들을 위해  LG 시네마 3D TV모니터, DM2792가 1박2일의 멋진 여름휴가를 선물했습니다~ 

LG트윈스 치어리더 강윤이님, 김지예님 사진
LG트윈스 치어리더 강윤이님, 김지예님

11:00 지예님, 윤이님과 반가운 만남

호텔 로비에서 만난 그녀들은 야구장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180도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수줍음 많은 소녀의 순수함을 느꼈다고나 할까요? 처음 만났지만 마치 오랜 친구를 만나는 듯한 반가움이 들어 서로 양손을 맞잡고 깡총강총 뛰었답니다.

LG트윈스 치어리더 강윤이님, 김지예님 사진

12:00 그녀들이 휴일을 맞이하여 가장 하고 싶었던 일은 영화 감상!

DM2792가 설치된 방으로 들어선 그녀들! 너무 들뜬 모습으로 소파에 앉아 콩콩 구르기도 했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영화를 보러다니기 힘든 그녀들은 69cm (27형)의 커다란 스크린과 실감나는 3D 영상을 보고 DM2792에 쏘옥 빠져버렸습니다! 누워서 보다가 앉아서 보다가 한참 동안 영화를 즐기다 보니 이미 시간이 훌쩍!

LG트윈스 치어리더 강윤이님, 김지예님 사진

16:00 아.. 쉬는 날, 팀장님에게 문자가 왔습니다. 휴일은 그냥 좀 내버려두시면 안되나요..ㅠㅠ

동영상 하나를 보내주시며 응원 안무를 연습해 오라는 명령! 지예님과 윤이님은 화면을 보면서 완벽하게 안무를 연습했습니다. 촬영 현장에서 두 분의 댄스를 눈앞에서 보시고 팬이 된 스텝 분들이 한 둘이 아니었다죠~ 정말 환상적인 댄스였답니다!!

LG트윈스 치어리더 강윤이님, 김지예님 사진

 

19:00 3D TV모니터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3D 게임!

HDMI로 연결하여 3D 안경을 멋지게 쓰면 준비 완료! 이들이 도전한 게임은 스피드를 즐기는 레이싱 게임이었어요. 아이스크림을 걸고 펼쳐지는 냉정한 승부~ 스타트!! 아.. 아.. 그런데 웬걸.. ㅠ_ㅠ 이들에게 단 하나의 티가 있다면 바로 그건 게임 실력! 잘 달리다가 벽에 부딪치는 것은 기본, 역주행도 서슴지 않아서 1등과는 점점 멀어졌답니다. 도토리 키재기의 실력으로 겨룬 게임의 승부는? 아슬아슬하게(?) 지예님의 승~ㅋㅋ

LG트윈스 치어리더 강윤이님, 김지예님 사진

22:00 귀요미 토끼와 고양이 잠옷을 준비해온 지예님과 윤이님~

잠옷을 입고 소파에서 꾸벅꾸벅 졸며 잡지를 보다가 드라마 본방사수를 위해 방으로 들어갑니다~ 모니터는 누워서 볼 수 없다는 편견은 178도의 광 시야각인 IPS로 날려버리고~ 편하게 누워서 시청~! (스텝들도 즐겨보는 드라마라서 다들 TV에 눈을 흘깃흘깃하며 촬영을 했다는 후문입니다~)

치어리더 김지예님 사진

다음날! DM2792의 알람으로 상큼하게 일어난 지예님 윤이님~

아쉽지만 이제 즐거운 휴일을 마칠 시간이 되었어요~ 즐거운 1박2일을 보내고 DM2792의 열렬한 팬이 되셨다는 두 분이셨어요~! 강윤이, 김지예 치어리더! 앞으로도 응원에 힘을 실어주시는 멋진 LG트윈스의 치어리더가 되시길 바랍니다!!

LG트윈스 치어리더 강윤이님, 김지예님 사진

■ 아래 이벤트 페이지에서 치어리더의 1박2일 휴가 현장 영상을 보시고 감상평을 남겨주시는 분들께 매일 스타벅스 커피를 쏩니다. NG영상, 댄스영상 등 비하인드 스토리도 확인하세요^^

LG전자. LG 시네마 3D TV 모니터 DM2792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