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전세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LG전자 냉장고의 매직스페이스, 세탁기의 6모션 기능, 광파오븐의 참숯히터 기능, 식기세척기의 스팀 기능을 비롯해 사각 로봇청소기, 컴프레서 청소기 등 LG전자 가전 제품이나 특화된 기능을 활용해 할 수 있는 창의적 사용 노하우를 동영상이나 글로 응모하는 방식입니다.

스마트 디스커버리 공모전 배너

  • 기간 :  ~ 2013년 9월 30일
  • 대상 지역 : 한국, 영국, 호주, 스페인, 인도, 인도네시아, 러시아, 중국, 프랑스 등 전 세계 40개국 소비자 대상
  • 대상 분야 : 총 6개 분야(냉장고, 세탁기, 광파오븐, 식기 세척기, 로봇 청소기, 컴프레서 청소기)
  • 응모 방법 : ‘스마트 디스커버리(Smart Discovery, www.lgsmartchoice.com)’ 웹사이트로 아이디어 응모
  • 당선작 발표 : 10월 중순 최종 우승자 발표 계획(LG전자의 DID 냉장고, 6모션 세탁기, 광파오븐, 로봇청소기, 컴프레서 청소기, 식기세척기를 경품으로 지급)

‘스마트 디스커버리(Smart Discovery, www.lgsmartchoice.com)’는 숨겨져 있는 스마트한 아이디어를 발견해 내는 공간이라는 뜻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언어인 영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중국어와 프랑스어 등 5개 언어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 디스커버리(Smart Discovery, www.lgsmartchoice.com)’에 아이디어를 올리면,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플러스, 핀터레스트와 텀블러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서도 아이디어가 공유됩니다. 응모된 아이디어는 좋아요(Like it) 횟수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된 기록 등을 합산해 평가됩니다.

재미있는 몇 가지 사례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