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연말을 맞아 ‘사랑의 온도를 높여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여러분들의 클릭 하나하나가 모여 500명이 되면 서울 영등포 사회복지관 어르신들께 쌀 100kg이 전달될 예정입니다. 올 겨울 어르신분들이 따뜻하고 든든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사랑을 SNS를 통해 보여주세요! ^^   '사랑의 온도를 높여주세요!' 이벤트 이미지. 500명이 참여하면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들께 쌀 100kg을 전달해 드립니다. 기간 : 12월 9일 ~ 12월 20일

* 내 꿈은 요리사! 아이들과 따뜻한 온정(On情)을 나눠요~

온정캠페인 일환으로 아이들과 함께 요리교실을 진행하는 모습LG전자 더 블로거(The BLOGer)들이 지난 해 가을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들과 뜻깊은 나들이를 했던 ‘꽃보다 어르신’ 행사를 기억하시나요? 2014년에는 <온정(On情) 캠페인>이라는 프로젝트로 온라인 상에서 정을 나누고 희망을 전하는 활동을 진행합니다. 그 시작으로 지난 3월 27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도움을 받고 있는 어린이들과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했습니다. 

* 찍고 꾸미고 즐긴다! 어르신들을 위한 스마트폰 교실

스마트폰 어플을 실행시킨 모습 '평소에 많이 만져보고 카메라 기능과 친해지세요'라는 문구. 지난 5월 7일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버이날을 맞아 만 60세 이상 어르신 약 30여 명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활용법’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지난 3월, 첫 번째 행사로 ‘마당을 나온 암닭’의 저자인 황선미 작가와 아이들이 만나 자신의 꿈을 그려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이번에는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의 할머니, 할아버지 세대와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자~ 그럼, LG전자와 더블로거가 함께 하는 ‘온정(On情) 캠페인’ 그 두 번째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 베트남 다문화 가족이 한자리에 모인 까닭은?

온정캠페인 진행 현장. 베트남인 모녀가 서로 포옹하고 있다. 저는 지난 9월 30일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열린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에 다녀왔습니다. 요리라곤 잼병인 제가 이곳에 다녀온 까닭은 LG전자와 블로그 커뮤니케이션 파트너 더블로거(The BLOGer)가 매 분기 함께하는 ‘온정(On情) 캠페인’ 세번째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이번에는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함께 만드는 고향 음식, 커가는 사랑’이란 타이틀을 내걸고 쿠킹클래스를 진행했습니다.

* 서울 맹학교 아이들에게 전한 따뜻한 ‘진심’

기타를 치면서 캐롤송을 부르고 있는 더 블로거와 커뮤니케이터 한 해를 마무리 하는 12월, 이번 LG전자의 ‘온정(On情)캠페인’은 서울 신교동에 위치한 서울맹학교의 시각장애 어린이들과 함께 했습니다. 올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이번 캠페인은 가장 어리고 특별한 친구들과 함께 하기에 더욱 남다른 준비와 신경이 쓰였습니다. 그동안 더 블로거들이 함께 참여해 온 온정캠페인은 매번 대상에 따라 사전 준비가 많았지만, 특히나 이번 서울맹학교에서는 시각장애 어린이들이기 때문에 더욱 더 철저하게 준비가 필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