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7월  7일부터 국내 12개 사업장에서 ‘라이프스 굿 위드 LG(Life’s Good with LG)’ 헌혈캠페인을 전개합니다. LG전자는 2010년도부터 국내 소셜미디어와 연계한 헌혈캠페인을 시작,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사랑 나눔의 장을 넓히고 있습니다. 

임직원이 헌혈을 하면 회사가 1만 원씩 기부하고 일반고객이 LG전자 블로그(http://social.lge.co.kr/), 트위터(www.twitter.com/LGElectronics), 페이스북(facebook.com/theLGstory)에 ‘응원 메시지 남기기’, ‘헌혈 인증샷 올리기’ 등 참여할 때마다 1천 원씩 기부합니다. 2천만 원 모금 목표입니다.

올해는 백혈병어린이재단과 함께 수혜자를 선정했습니다. 신경모 세포종(위험에 대처하는데 관여하는 교감신경계에 발생하는 악성 소아암) 환자인 하랑이(가명, 3세)와 어려운 형편에 힘겹게 수술을 받고도 1년 만에 신경모 세포종이 재발한 민주(가명, 6세)에게 치료비를 전달할 계획입니다.

Life's Good Day 헌혈캠페인 2014. 치료비 2천만 원 모으기 프로젝트! LG전자 소셜 응원 프로젝트 하랑이와 민주의 희망이 되어주세요!

미소천사 하랑이에게 다가온 어두운 그림자

병실 침대에 앉아있는 하랑이가 장난감을 손에 들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2010년 하랑이(만 3세, 가명)는 온 가족의 사랑을 받으며 막내로 태어났습니다. 시골 마을에서 넉넉하지는 않지만 단란한 가정에서 듬직한 형, 자상한 누나와 함께 행복하게 지내 왔습니다.

그러던 중 하랑이 몸에서 작은 덩어리가 만져졌습니다. 언제나 밝은 웃음으로 주위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던 하랑이는 쉽게 지치고 힘들어 했습니다. 엄마와 아빠는 하랑이 손을 잡고 동네 병원을 전전하며 힘든 검사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내려진 진단명, 신경모세포종(소아암의 일종).

가족들은 하랑이가 암에 걸렸다는 사실이 믿겨지지 않았습니다.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 아이에게 암이라니요!!!! 하랑이의 가족들에게는 천청병력 같은 얘기였습니다. 5월부터 시작된 항암치료로 하랑이의 머리는 하나 둘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하랑이는 엄마, 아빠, 형, 누나를 보며 미소를 짓습니다. 오히려 아픈 하랑이의 모습을 보며 힘들어하는 엄마를 위로하기까지 합니다. 가족들은 열심히 치료 받는 하랑이를 보고 더 강해지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있을 수술과 방사선치료, 조혈모세포이식 등의 치료비를 감당해야 할 일이 걱정입니다. 아버지의 수입 100만원으로는 5인 가족의 생활비를 감당하기에도 벅찬 상황에서 하랑이의 치료비와 부대비용 등을 부담해야 합니다. 하랑이의 미소가 계속될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함께 해 주세요.

다시 찾아온 병마!! 민주에게 따뜻한 세상을 보여 주세요.

민주가 손가락으로 브이자를 그리며 서있다

민주(만 6세, 가명)는 태어난 후 아빠 없이 엄마와 자랐습니다. 그래도 민주 어머니는 홀로 아르바이트와 부업 등을 하며 예쁜 민주를 누구보다도 밝게 잘 키우고 있었습니다.

2012년 2월, 민주에게 ‘신경모세포종’이라는 소아암이 찾아왔습니다. 민주 어머니는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았습니다. 어린 민주는 성인도 받기 힘들다는 항암치료와 수술, 그리고 두 차례의 자가조혈모세포이식을 받고 회복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빠졌던 머리가 다시 나고, 이제 다른 아이들처럼 어린이집도 다니고 놀이터에서 친구들과 놀 수도 있다고 생각도 했습니다.

그러던 중 2013년 1월, 병이 재발했습니다. 어머니는 이를 악물고 다시 민주의 치료에 힘쓰고 있습니다. 민주 병간호를 하면서도 틈틈이 부업이며, 아르바이트를 하며 민주를 돌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민주의 치료비와 생활비를 민주 어머니 혼자 감당하기에는 어려움이 큰 상황입니다.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민주와 어머니가 힘낼 수 있도록 여러분의 힘을 보태 주세요~

여러분이 희망의 치료비를 선물해 주세요!

하랑이와 민주를 위한 치료비 모으기!!

1. SNS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 주세요!(참여 1건당, 1천원)

– 소셜미디어를 통해 참여해 주세요! 응원 댓글만으로도 치료비가 모입니다. ^^!

블로그 : social.lge.co.kr

페이스북 : facebook.com/theLGstory

트위터 : twitter.com/LGElectronics

소셜응원_2013 헌혈결과  : 2000만원 치료비 전달, 임직원 헌혈 : 1540명, 응원댓글 : 5259명

2. LG전자 임직원: 아래 일정을 확인하여 헌혈에 동참해주세요!(헌혈자 1명당, 1만원)

LG전자 라이프스굿 헌혈행사장에서 헌혈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각 사업장마다의 헌혈 일정표. 신분증 지참해야 하며 해외여행 및 출장 귀국일 1개월 미만자는 부적격.

※ 적립된 기부금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하랑이와 민주에게 전달됩니다.

※이름과 사진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 제시한 가명과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내가 가진 것을 나누는 작은 용기로 생명 나눔을 실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