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블로그 ‘Social LG전자’에서는 소소한 일상, 매력적인 제품, 설레는 여행, 따뜻한 봉사 등 다채로운 주제로 ‘포토에세이’를 연재할 계획입니다.

오늘은 그 세 번째로 성모원에서 어르신들의 영정 사진 촬영 봉사를 하고 온 LG전자 CIC스마트홈연구소 전찬훈 선임의 ‘뷰 파인더로 바라본 따뜻한 세상’ 편을 소개합니다.

* 자세한 스토리는 페이스북 참고 : https://www.facebook.com/viewfinderstory

포토에세이. 뷰 파인더로 바라본 따뜻한 세상. 꽃들도 미소를 띠는 따스한 날  올 해 첫 나눔이 시작됩니다.  언젠가 마주할 삶의 마지막 길을 아름답게 떠나고 싶은 당신을 위해 우리의 작은 손이 모였습니다. 처음 화장을 하는 소녀처럼 수줍게 단장하는 당신의 모습. 지난 세월을 기억하는 한 명의 여인이 나타납니다. 당신의 미소로 세상이 아주 조금이라도 더 밝아진다면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소녀 같은 마음과 미소를 영원히 간직하시길. 사랑합니다.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순간, 섬김과 나눔을 함께하는 아름다운 이들이 있어 행복합니다.

※ LG전자의 봉사활동 지원 제도를 알려드립니다.  

●  라이프스굿(Life’s Good) 봉사단 

LG전자는 임직원의 재능을 나눔으로써 삶을 풍요롭게 하는 ‘라이프스굿(Life’s Good) 봉사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년 초, 임직원이 자율적으로 개인이나 부서의 재능을 바탕으로 봉사활동을 계획하고, 회사가 공모전을 통해 선발, 지원합니다. 2015년에는 총 85팀 760여 명의 봉사단이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곳곳에 나눔의 손길을 더할 계획입니다.

● 평일 봉사 휴가 제도

‘평일 봉사 휴가제도’는 평일에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회사에서 유급 휴가를 주는 제도입니다. 연간 8시간까지 가능하며 2회로 나누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