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 맨하탄 ‘시티 서머 스트리트’ 행사에 LG 쿼드워시 체험형 워터파크 운영
□ 식기 형태의 놀이기구 즐기며 4개 노즐에서 각각 물줄기가 나오는 쿼드워시 성능 체험
□ 5일부터 19일까지 토요일마다 무료 이용
■ DD모터 적용한 LG 쿼드워시 식기세척기
□ 물을 분사하는 노즐 방향을 2개에서 4개로 늘려 세척력↑
□ 무선랜 탑재해 ‘스마트씽큐’ 애플리케이션 이용하면 다양한 코스 사용할 수 있어
■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조주완 전무는 “쿼드워시 기능을 적용해 더 강력한 성능을 갖춘 LG 쿼드워시 식기세척기를 대거 출시한 데 이어 차별화된 성능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것” 강조

 

현지시간 5일 美 뉴욕 맨하탄 거리에서 열린 '시티 서머 스트리트' 행사에서 LG전자 쿼드워시 식기세척기를 본딴 'LG 쿼드워시 워터파크'에서 고객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LG전자가 매년 여름 뉴욕 맨하탄 거리에서 진행하는 ‘시티 서머 스트리트’ 행사에서 쿼드워시 식기세척기를 본 딴 ‘LG 쿼드워시 워터파크’를 열었다.

방문객들은 테니스장의 2배가 넘는 627 평방미터 크기의 ‘LG 쿼드워시 워터파크’에서 컵, 접시, 숟가락 등 식기 모양의 놀이기구를 즐기면서 4개의 노즐에서 각각 물줄기가 나오는 LG 쿼드워시 식기세척기의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와 함께 LG 쿼드워시 식기세척기 신제품 체험 공간, 관람객들의 휴식 공간 등을 운영하고 있다.

‘시티 서머 스트리트’는 5일부터 19일까지 매주 토요일 맨하탄 거리의 약 11km 구간에서 차량을 통제하고 진행하는 인기 이벤트로, 올해 10회째를 맞았다.

최근 미국시장에 출시한 LG 쿼드워시 식기세척기는 세탁기에서 구축한 차별화된 기술인 DD모터를 탑재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물을 분사하는 노즐 방향을 2개에서 4개로 늘려 식기 구석구석에 물을 공급해 세척력을 크게 높였다. 무선랜(Wi-Fi)를 탑재해 고객이 스마트폰에서 ‘스마트씽큐(Smart ThinQ)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코스를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조주완 전무는 “쿼드워시 기능을 적용해 더 강력한 성능을 갖춘 LG 쿼드워시 식기세척기를 대거 출시한 데 이어 차별화된 성능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