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빙 아티스트 유준호, G4 명품 가죽 장인 처뇨까쮸씨를 만나다!

더빙 아티스트 유준호! 유준호씨는 짤막한 동영상에 목소리를 더빙해서 자신의 SNS채널에 게재하였다가 일약 스타가 되었습니다. 듣는 것만으로도 심장이 멎을 것 같은 달콤한, 일명 ‘누텔라 보이스’와 특유의 말솜씨가 더해져 그의 개인 유튜브 계정에는 26만명의 팔로워가 있답니다. 더빙 아티스트 유준호와 LG G4의 만남 살펴볼까요?

유준호, 처뇨 까쮸의 야심작 G4

재치 있는 입담과 달콤한 목소리로 연신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유준호씨가 LG전자의 신제품, G4와의 콜라보레이션 영상 촬영을 위해 2015년 4월 경 홍대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유준호씨와 처뇨까쮸씨의 유쾌한 홈쇼핑 컨셉 촬영! 자세히 한번 알아볼까요?(‘처뇨까쮸’ 씨는 천연가죽을 입은 G4를 의인화해 지칭하는 단어입니다.)

유준호 G4 유튜브광고 영상 타이틀. 대단한건 아니지만 엄청난 G4

‘대단한건 아니지만 엄청난’ 이 영상은 처뇨까쮸씨를 샅샅이, 아주 낱낱이 파헤치고 있어요. 그의 천연가죽 외관부터, 강력한 멘탈과 같은 기능까지!

G4 유튜브광고 속 유준호가 가죽 커버의 냄새를 맡는 모습

홈쇼핑 컨셉으로 G4를 소개하는 유준호

실제로 촬영장에서 준호씨가 직접 후면커버의 가죽냄새도 맡아가며, 입으로 물도 뿌려가며 확인 해 준호씨 역시 처뇨까쥬씨의 탄탄한 바디에 반했다고 하네요.

G4 광고 영상 속 다양한 가죽 커버의 색상을 보여주는 모습

G4의 자랑, 다양한 후면 커버

처뇨까쮸씨의 또 다른 바디! 천연가죽은 브라운 뿐만 아니라 블랙, 스카이 블루 등 다양한 색상이 있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어요. 또한 메탈릭, 세라믹 커버가 있어, 언제든 G4의 커버를 바꿀 수 있답니다.

처뇨까쮸씨의 또 다른 매력! LG 스마트폰이 타사의 스마트폰과 가장 큰 차이점 중 하나가 후면 버튼이 있다는 것인데요.

유준호가 G4 광고 영상 속에서 퀵샷 기능을 실행하는 모습

G4의 후면 버튼을 두 번 누르면 찰칵~

이 버튼을 두 번 눌러주면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바로 촬영모드로 들어가 촬영이 되는 퀵샷기능이 있어요! 꼭 사진을 찍고 싶은 순간 핸드폰 잠금 해제하고 카메라 어플 찾아서, 켜지기까지 기다려야 했던 과거는 탈탈 털어 잊어 버리시고! 이젠 버튼 두 번만 눌러 여러분들의 순간순간을 놓치지 마세요.

유준호가 G4의 탈착식 배터리 및 슬림아크 디자인을 언급하고 있다.

유준호씨가 꼽은 처뇨까쮸씨의 장점 두 가지! 바로 탈착식 배터리와 내구성이 좋은 슬림아크 디자인입니다. 그리고 더블케어 프로그램으로 든든한 액정케어 이벤트까지 잊지 않았네요~

유준호씨의 달콤한 누텔라 목소리와 매력적인 처뇨까쮸씨, 그리고 그들의 콜라보를 보고 싶다면 아래 영상을 클릭해주세요! 영상을 보시면서, ‘F1.8의 여친렌즈, 8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로 이제 당신도 국제사기꾼!’ 이런 깨알웃음 포인트도 찾아보세요~

자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릴 상품은 그렇게 대단한 것은 아니지만 엄청난 겁니다. 바로 가죽입니다. 사실은 핸드폰이에요.
이름이 G4인 이유는 이번 디자인을 총괄해주신 프랑스의 가죽 장인 처뇨 까쮸씨가 소녀시대를 정말 좋아하시거든요. 그래서 처뇨 까쮸씨가 “LG씨~ 우리 Gee를 기념하는 핸드폰 만들어요.” 하셨는데 그게 이겁니다.
처뇨까쮸씨의 야심작 GEE GEE GEE~ G4! 일단 G4에 대해 설명을 드리자면 뒷면 커버가 가죽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천연 가죽의 냄새도 쓰읍~ 진하게 납니다. 그런데 가죽이 나중에 낡으면 어떻게 하냐고요? 그게 빈티지 아닙니까! 빈튀즤 처뇨 까쮸~ 색, 또는 빈티지가 취향이 안 맞다하시는 분들은 그냥 커버를 바꾸시면 됩니다.
외형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면 이제 기능에 대한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겠죠!
지금까지 놓치고 싶지 않은 중요한 순간들. 카메라에 꼭 담고 싶은 순간들, 있으셨죠? 근데 핸드폰 꺼내서 잠금 해제하고 카메라 어플 찾아서 켜지기까지… 그거 기다리다가 노후 준비도 못 했는데 할머니 할아버지가 되신 분들 많으실 겁니다. 처뇨 까쮸씨가 그랬거든요. 이젠 G4의 대상이 방심한 틈을 타서 순간적으로 찍는 기능을 통해서 놓치고 싶지 않은 중요한 순간들! 잘못 눌렀어~ 담아봅시다!
처뇨 까쮸씨가 진짜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시는 거 2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줬다 뺏는 거, 하나는 총 맞아 죽는거에요. 요즘 타사들보면 배터리 원래 2개씩 주는 거 일부러 일체형으로 만들어서 여러분들의 배터리를 줬다 뺐었어요. 이를 본 처뇨 까쮸씨는 “LG씨, 우리는 그러지 말아요” 라고 말씀하셨고 그래서 저희는 원래 그대로 배터리를 두 개 드려서 줬다 뺏는 거에서 줬다 까지만 진행하는 것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배터리 두 개 주는 게 그렇게 대단한 일이냐고요? 요즘엔 그렇더라고요. 또한 총 맞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시는 처뇨 까쮸씨를 위해서 폰의 액정을 ‘방탄유리’로 만들려다가 그렇게 만들면 폰의 두께가 너무 두꺼워지기도 하고 총알을 폰으로 막아봤자 어차피 액정이 깨지기 때문에 총알이 휘어 나갈 수 있도록 Slim Arc디자인으로, 액정은 얇은 두께가 가능한 ‘강화 유리’로 만들었습니다.
그럼 지금 당장 구매를 하는 사람들을 위한 이벤트는 없느냐! 아 물론 있죠! 지금 당장 5월 안에 G4를 사시면 1년 안에 만에 하나 개기일식 날에 로또 당첨되면서 벼락 맞는 확률로 안 깨지는 액정이 깨졌다. 그러면 무료로 액정을 교체 해드리는 ‘더블 케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더블 케어 이벤트를 통해서 여러분들의 몸도 지키고 마음도 지키고 친구도 지키고 가족도 지키면서 무상 액정수리도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놓치지 마세요.
그렇게 대단한 건 아니지만 엄청난 이 GEE GEE GEE G4! 우리 함께 처뇨 까쮸씨의 취향을 느껴봅시다. 감사합니다.

▶ G4 마이크로사이트 (바로가기)

▶ 유준호 Youtube (바로가기)

[번외편] 이외 더빙 아티스트 유준호와 LG의 만남을 더 소개합니다. 

1. 곡면 디스플레이 G, LG G flex2

LG와 유준호의 첫 번째 만남, Try Flex Zone 핸즈온 영상에서 G flex2의 기능을 보다 쉽고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

G Flex2 핸즈온 영상 속 스마트 키보드 및 카메라 사용 모습


G플렉스2에는 셀프힐링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은 후면에 생긴 스크래치를 스스로, 원상복구하는 기능이죠. 마치 엑스맨의 울버린처럼 말이죠… 그럼 직접 테스트를 해볼텐데요, 후면에 스크래치를 발생시키겠습니다.
G플렉스2야 미안↗하다아- 착탁탁탁탁탁!
자 보시죠. 스크레치의 선이 점점 얇아지면서 사라지고 있습니다. (아니, 세..상에) 놀라운데요, G플렉스2의 우아한 처음의 모습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것 입니다.
하지만.. 너무 깊은 상처는 주지 않기로 해요↗

2. 980Gram의 만남

보다 유쾌했던 두 번째 만남. LG gram 노트북을 다양한 목소리 아티스트들과의 더빙매치.


잠깐 1Kg 노트북한테 할 얘기 있어요. 니들이 뭔데 노트북을 판단해. This is 그램 이건 사이즈가 달라. 애니웨어 리슨. 잘 봐 뚱땡아. 노트북에 풀메탈을 X나 입혀 속도도 못 따라오는 X밥 애들은 애를 태우지. 대용량이 아니라며 외쳐 메이데이 메이데이 여기서 결정타를 날리지 980그램. 유남쌩 잘 들었니? 1Kg도 넘는 이 뚱땡아 LG PC Gram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