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씬스틸러들과 ‘LG G5’의 환상적인 PLAY!

고창석, 예지원, 김희원, 김상호, 문정희, 조재윤. 요즘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우리들을 웃고 울리는 유명 씬스틸러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요즘 가장 ‘핫’하다는 배우 여섯 명의 이색 조합도 눈에 띄지만 이들의 손에는 최근 화제의 중심에 있는 ‘LG G5와 프렌즈’가 들려있었습니다. 최고의 작품을 만드는 씬스틸러들과 이들이 소개하는 ‘LG G5와 프렌즈’, 이들의 만남은 어떤 새로운 작품을 만들었을까요?

01_국민씬스틸러6인

개성 강한 씬스틸러들과 각양각색 G5의 매력이 만들어낸 환상적 콜라보!

02_씬스틸러별 특징

이번 G5 광고와 씬스틸러들이 만난 배경에는 한 가지 성격으로 규정하기 힘든 ‘LG G5와 프렌즈’만의 매력이 있었습니다. G5를 장만한 고창석이 만난 친구 김희원이 ‘(스마트폰이) 다 똑같지 않냐?’라는 질문으로 시작하는 영상에는 ‘LG G5와 프렌즈’의 매력으로 가득합니다. 고창석의 경험담을 통해 만나게되는 각각의 인물들은 ‘LG G5와 프렌즈’의 매력을 하나하나 보여주고 있습니다.

탈착식 배터리와 보조배터리 기능까지 지원하는 배터리팩을 꺼내보이는 조재윤, 한 손으로 자유자재 줌을 구사하는 ‘캠 플러스’를 애정하는 문정희, 고퀄 음질의 끝판왕 ‘Hi-Fi PLUS with B&O PLAY’에 심취한 김상호, 135도 광각모드 사진 찍기에 푹 빠진 예지원까지! 개성 강한 배우들의 캐릭터와 ‘LG G5와 프렌즈’의 매력으로 보는 내내 즐거운 이야기가 완성되었습니다.

촬영도 PLAY하듯, 새벽 6시부터 All night long PLAY!!

03_홍대 촬영장 전경

l 홍대의 한 라운지 클럽을 개조해서 제작한 광고 촬영장

예지원의-아찔한-춤사위

l 아깝게 빠진 예지원의 아찔한 춤사위

촬영은 이른 아침 6시부터 시작했습니다. 첫 씬부터 흥겨운 음악이 흐르는 파티장의 댄스 씬이 생소한 풍경을 연출했습니다. 특히 음악이 시작되자마자 펼쳐진 예지원의 댄스는 현장의 모두를 경악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콘티에는 ‘춤을 춘다’ 이외의 별다른 지문이 없었음에도 말이죠. ^^ 예지원은 김상호와 함께 2시간 가량의 신나는 춤판을 벌여 최근 드라마 ‘오해영’의 강렬한 캐릭터를 여과 없이 뿜어냈습니다. 광고에서 볼 수 있는 ‘춤 장면’도 인상적이었지만 편집 과정에서 제작진을 고민하게 만든 대안들이 많았다는 후문입니다.

국민 씬스틸러들도 감탄한 G5의 매력

05_씬스틸러 광각 사진

l 배우들의 한 발 앞에서 촬영한 135도 광각모드 사진

출연 배우들이 촬영하는 동안 ‘LG G5와 프렌즈’를 자연스럽게 체험하면서 카메라 밖에서도 실제 ‘LG G5와 프렌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특히 카메라 앵글에 민감한 배우들이라 그런지 ‘135도 광각모드’에 감탄하며 즉석으로 단체사진을 찍기도 했습니다. 이 밖에도 ‘폰은 당연히 예쁜데 배터리가 상당히 예쁘다’, ‘B&O는 진짜 가지고 싶다’, ‘빼고 껴는 느낌이 좋다’ 등 배우들은 생생한 목소리로 ‘LG G5와 프렌즈’에 대한 강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LG전자 ‘씬스틸러 영화제’와 ‘연극계’를 후원하다

사실 스크린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는 6명의 배우들을 한 자리에 모으기란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오는 7월 19일 장충 체육관에서 열리는 영화인의 축제 ‘씬스틸러 영화제’ 주최측에서 LG전자에게 협찬 제안을 했고 이를 수락하면서 LG전자와 배우들의 인연이 시작됐습니다.

이 중에는 대학로의 열악한 환경의 소극장에 LG전자의 공기청정기와 제습기를 제공하는 것도 있었는데요. G5의 광고 모델 섭외 단계에서 관객들에게 쾌적한 연극 관람 환경을 제공해 대학로 연극의 활성화를 돕겠다는 LG전자의 취지가 배우들에게 전달되어 출연을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입니다.

고창석 김희원 콤비의 깨알재미, 숨겨진 ‘대결 편’

06_대결 편

‘LG G5와 프렌즈’가 자신 있게 소개하는 또 하나의 재미가 있습니다. 마치 게임을 하는듯한 두 배우의 익살스러운 연기가 ‘대결 편’입니다. ‘씬스틸러 편’에서 막상 화자인 고창석과 김희원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없어 안타까웠던 분들은, 케미 폭발하는 명콤비의 ‘대결 편’을 찾아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온에어 직후 뜨거운 반응

국민 씬스틸러들과 ‘LG G5와 프렌즈’의 환상적 콜라보는 온에어 직후 언론과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광고 전문 사이트 ‘TVCF.co.kr’에는 ‘공감갈만한 상황, 배우들의 능청스런 연기, 제품의 특성을 재미나게 다 담은 광고라 유익하게 잘 봤습니다!ㅎㅎ’, 독특한 캐스팅과 포맷이네요’, 유명한 배우들이 나와 제품의 새로운 기능을 정확하게 전달해주어서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에 대한 관심인 높아졌고 다시 한번 찾아보게 만드는 광고였습니다.’ 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 G5의 행보에 더욱 기대를 모으게 합니다.

아직도 국민 씬스틸러들과 ‘LG G5와 프렌즈’의 새로운 이야기를 만나보지 못한 분들은 지금 바로 LG모바일 유튜브(https://www.youtube.com/lgmobilekr)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l LG G5 ‘씬스틸러 편’

G5네 다 똑같지 않냐 다르지지난 주에 핫한 파티에 정희랑 갔지 초대권을 보여주는 순간 배터리가 떨어졌어엄마야 충전기 좀 빌려줘 정희가 말했어 꺼져

마침 들어오던 재윤이가 G5를 꺼냈어

형님 이건 보조배터리도 돼요

결국 재윤이 덕에 들어가긴 했는데

상호가 여자랑 춤을 추는 거야

뻥치시네

진짜

증거를 남기자 줌인을 했지만

아 촌스럽긴 캠 플러스 몰라

야야

그때 녀석이 다가왔어

정희 폰을 뽀갰어

그건 비앤오 플레이 하이파이로 바꾼 거였어

나는 섬세하니까 고퀄 음질만 즐겨

상호의 여인은 아쉽게도 지원이였어

사진 찍어요

나 짤리잖아

광각으로 찍으면 오빠도 다 나와요

그래서 G5로 바로 질렀지

압도적인 플레이

LG G5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