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5’가 가져다주는 5가지 즐거움!

드디어 오늘! LG G5가 출시되었습니다. 제품이 공개된 순간부터 “즐거움”이라는 새로운 가치로 세계인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LG G5! 그 즐거움을 함께 만나 보시죠!

LG G5, 5가지 즐거움

첫 번째 즐거움: 모듈형 디자인의 재미와 확장성

두 번째 즐거움: 디지털카메라, 고성능 오디오로 변신

세 번째 즐거움: 다양한 비주얼 UX

네 번째 즐거움: VR(가상현실)을 일상 속에서!

다섯 번째 즐거움: 편리한 사용성

 

첫 번째 즐거움: 모듈형 디자인의 재미와 확장성

LG G5 모듈형 배터리의 모습

그동안의 풀메탈 스마트폰은 배터리 교체를 할 수 없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소비자들은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함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했는데요. LG G5는 모듈형디자인이라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이런 고민을 해결했습니다. 제품 왼쪽 하단부의 버튼을 누른 후 서랍을 열듯이 당겨주면 배터리 모듈이 분리되는데요. LG G5는 이렇게 쉽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배터리 교체가 가능합니다.

또 제품 오른쪽의 작은 홀을 핀으로 누르면 SD카드를 장착할 수 있는 슬롯이 열리는데요. 최대 2TB의 SD카드를 장착해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 저장공간을 확장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즐거움입니다.

두 번째 즐거움: 디지털카메라, 고성능 오디오로 변신

LG G5 캠 플러스의 모습

LG G5의 두 번째 즐거움은 바로 모듈 교체를 통해 디지털카메라나 고성능 오디오로 변신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LG 캠 플러스는 LG G5로 촬영을 할 때 마치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하는 듯한 그립감을 제공하고 줌다이얼을 통해 부드러운 줌&아웃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 1,200mAh의 자체 배터리를 내장해 장시간 촬영 시에 생길 수 있는 배터리 부족 문제도 보완해줍니다.

LG 하이파이 플러스(Hi-Fi Plus with B&O PLAY)

LG 하이파이 플러스(Hi-Fi Plus with B&O PLAY)는 세계적인 오디오 기업 ‘뱅앤올룹슨’과 함께 만든 오디오 모듈로 LG G5와 결합해 스마트폰이 구현할 수 있는 최상위 수준의 오디오 성능을 제공합니다.

세 번째 즐거움: 다양한 비주얼 UX

독특한 카메라 기능들도 즐거움을 줍니다. 135도 화각의 광각렌즈가 추가된 후면 듀얼 카메라는 최대 1.7배의 넓은 화면을 담을 수 있어 여러 사람을 한 화면에 담을 때 유용합니다.

G5 듀얼 카메라

G5 듀얼 카메라

제스처 샷에서 한 단계 진화한 오토셀피는 스마트폰이 사용자의 얼굴을 인식해 셔터 버튼을 누를 필요 없이 자동으로 사진을 찍어주는 기능입니다.

그 밖에도 손가락을 모으거나 펼치는 동작만으로 일반각과 광각을 직관적으로 전환할 수 있는 줌 인 앤아웃, 전후면 3개의 카메라를 이용해 동시에 각기 다른 사진이나 영상을 한 화면에 분할해 담을 수 있는 멀티뷰 등 다양한 비주얼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즐거움: VR(가상현실)을 일상 속에서

LG 360 VR 이미지

LG프렌즈 중에는 360도 영상과 사진을 손쉽게 찍고 재생할 수 있는 기기들이 있습니다. LG 360 캠으로 찍고 바로 스마트폰 화면에서 재생하면 이미지를 360도 좌우, 위아래로 돌려가며 보아도 구석구석 놓치지 않고 한 번에 다 볼 수 있습니다. LG 360 VR 역시 영상 속에 들어가 존재하는 듯 생생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처럼 LG G5와 프렌즈의 활용을 통해 360도 가상현실을 일상생활 속에서 쉽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즐거움: 편리한 사용성

편리한 LG G5

LG G5의 편리한 사용성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입니다. ‘홈 스크린’과 ‘앱 서랍’을 하나로 통일한 뉴 홈은 앱 설치와 제거를 직관적으로 할 수 있고 실수로 지웠던 앱도 간편하게 복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또 ‘LG 백업’을 사용하면 복잡한 설정 없이 이전 스마트폰과 G5를 맞대는 것만으로 데이터 전송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기존에 사용하던 폰의 데이터를 LG G5로 쉽고 빠르게 백업할 수 있습니다.

3월 31일, 오늘 드디어 우리 곁으로 다가온 LG G5! 새롭고 즐거운 모바일 라이프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

 

* 위 내용은 LG그룹 블로그(http://www.lgblog.co.kr)의 내용을 재구성했습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