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20’와 함께 떠난 가을 길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공기가 가을이 한층 더 가까워졌음을 알린다. 사람들도 하나둘씩 시원한 가을바람을 맞기 위해 야외로 발걸음을 옮긴다. 청명한 하늘과 금빛 억새가 기다리고 있는 가을. 바야흐로 걷기 좋은 요즘이다.

가을이 되면 만개한 코스모스와 살랑거리는 억새로 더욱 멋스러워지는 하늘공원을 요즘 핫한 신제품인 ‘LG V20’와 함께 다녀왔다.

LG V20을 손에 들고 있는 모습

금빛 물결 억새 군락지

하늘공원의 트레이드 마크인 억새풀! 넓게 펼쳐진 억새 군락지는 서울 시민의 답답함을 날려버린다. 광활한 억새밭 사이를 한 걸음씩 걷다 보면 쌓였던 스트레스도 눈 녹듯 사라진다. 올해는 10월 7일부터 10월 16일까지 ‘서울억새축제’가 열린다고 하니, 억새와 함께 다채로운 공연을 체험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V20 전문가 모드로 촬영한 사진 (셔터스피드 조절)

l V20 전문가 모드로 촬영한 사진 (셔터스피드 조절)

V20 전문가 모드로 촬영한 사진 (셔터스피드 조절)

l 자동 모드로 촬영한 억새 군락지

V20 후면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 (좌) 광각, (우) 일반

l V20 후면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 (좌)광각, (우)일반

코스모스 한들한들 피어 있는 길

가을을 대표하는 꽃! 코스모스도 하늘공원에서 만날 수 있다. 억새에 비해 소규모이지만 가을을 만끽하기엔 충분하다. 만개한 코스모스 밭을 거닐며 여름내 움츠러들었던 감성을 자극해 보는 건 어떨까.

V20 포커스피킹 기능을 활용해 초점 미세조정 후 촬영한 사진

l V20 포커스피킹 기능으로 초점 미세조정 후 촬영한 사진

V20 포커스 트래킹 기능으로 움직이는 대상에 자동으로 초점이 맞춰진 사진

l V20 포커스 트래킹 기능으로 움직이는 대상에 자동으로 초점을 맞춘 사진

선명한 색감을 자랑하는 V20 카메라

l 선명한 색감을 자랑하는 V20 카메라로 촬영한 코스모스 

도심 속 힐링의 공간

하늘공원은 서울을 대표하는 가을 명소답게 공원 구석구석 세심함이 돋보인다. 인스턴트 메시지가 익숙한 현대인들에게 일 년에 두 차례, 손수 적은 편지를 느리게 전달해 주는 느린 우체통이 지친 시민들의 힐링 공간으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공원 중간에 있는 작은 화단도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V20 전면카메라로 촬영한 사진 (좌) 일반촬영, (우) 광각촬영

l V20 전면카메라로 촬영한 사진 (좌)일반촬영, (우)광각촬영

V20 팝 아웃 기능으로 촬영된 사진

l V20 팝 아웃 기능으로 촬영한 사진

고즈넉한 메타세콰이어길

하늘계단 앞 갈림 길에서 메타세콰이어길 방향으로 조금만 걸어 내려오면 사람이 많이 찾지 않는 메타세콰이어길이 펼쳐진다. 꼭대기가 보이지 않는 메타세콰이어 나무가 끝없이 이어진다. 도심이라는 사실을 믿기 어렵게 만드는 광경은 마치 울창한 숲 속에 들어선 기분마저 들게 한다.

V20 필터 적용하여 촬영한 사진

l V20 필터 적용해 촬영한 메타세콰이어길 

시원한 바람과 함께 찾아온 반가운 가을. 이번 주말에는 답답한 실내를 벗어나 가을을 만끽하러 하늘공원에 나가보는 건 어떨까.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과 요즘 읽고 있는 책 한 권이 더해진다면 더 바랄게 없는 일상을 만나게 될 것이다.

최고야 아바타커뮤니케이터 벳지

최고야 주임은 MC 사업부 선행상품 연구소에서 Wearable Device 모델 및 관련 신기능 개발 업무를 맡고 있다. 평소 Work-Life Balance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그녀는 여가시간을 주로 여행하는데 보내며, 틈틈이 여행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Trackback http://social.lge.co.kr/wp-trackback.php?p=113882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