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360 캠’과 액티비티의 천국 칸쿤을 가다

일생에 한 번 뿐인 로맨틱한 신혼여행에 대한 환상 때문일까. 장거리 휴양지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신혼 여행지로서 칸쿤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있다. 특히나 에메랄드빛 바다 앞에 누워 여유를 즐길 휴양지에 대한 로망이 있는 허니무너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칸쿤은 신혼여행자들을 위한 휴양지라고 한정 짓기에는 너무나 아까운 여행지다. 휴양지로 널리 알려진 칸쿤이 사실은 다양한 액티비티 천국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그곳에는 우리가 생각하지 못한 짜릿함과 다이내믹함이 존재한다. 일반 카메라로 미처 담지 못한 장면까지 담아주는 ‘LG 360 캠’으로 칸쿤의 더욱 새로운 모습을 확인해보자.

새로운 칸쿤을 Discovery하다!

신혼여행자들을 위한 휴양지, 칸쿤
l 천연 워터파크 셀하

LG 360 캠으로 촬영한 여행사진
l ‘LG 360 캠’으로 촬영한 셀하의 모습 

* 본 원고의 사진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디스커버리 원정대(아이엠디스커버러) 여행에서 촬영되었습니다.

1. 천연 워터파크 셀하

인위적인 워터파크는 가라! 자연이 선물한 천연 워터파크 셀하. 그곳에서 자연 유수풀, 다이빙, 스노클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자연이 선물한 천연 워터파크, 셀하의 모습입니다.

셀하에서 자연 유수풀, 다이빙, 스노클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모습

2. 오직 칸쿤에서만 즐길 수 있는 세노테 체험!

수백만 년의 침식작용으로 만들어진 천연 우물?! 자연 수영장?! 멕시코에서만 나타나는 특이한 지형으로, 카약, 스노클링 등을 체험하며 세노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멕시코에서만 나타나는 특이한 지형인 세노테의 모습으로, 카약, 스노클링 등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360 캠으로 촬영한 사진 3

l ‘LG 360 캠’으로 촬영한 세노테의 모습 

LG 360 캠으로 촬영한 정글 투어 인증샷

l ‘LG 360 캠’으로 촬영한 세노테의 모습 

3. 모험 + 탐험 + 스릴을 맛볼 수 있는 스플로르(Xplor)

수백만 년 전의 정글을 탐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곳! 동굴 탐험, 지프차 정글 탐험, 뗏목 래프팅 등이 가능하다.

칸쿤 동굴 탐험 모습

수정 4]

l 칸쿤 액티비티, 스플로르

4. 짧고 굵은 한 방이 있는 정글 투어

정글 투어는 직접 보트를 운전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산호와 각종 열대어를 만날 수 있는 짜릿한 스노클링까지! 스피드를 즐기는 이에게 강력 추천하는 액티비티다.

직접 보트를 운전해 볼 수 있는 정글 투어의 모습으로, 산호와 각종 열대어를 만날 수 있는 짜릿한 스노클링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칸쿤에서 스노쿨링 하는 모습

5. 마야문명의 대 유적지, 치첸이트사

톨텍 문명과 마야 문명이 공존하는 유적지, 치첸이트사. 특히 당시 종교 의식과 천문 지식의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건축물들이 잘 보존되고 있어 세계 유네스코로 지정되기도 한 곳이다.

톨텍 문명과 마야 문명이 공존하는 유적지, 치첸이트사의 모습입니다.

LG 360 캠으로 야외에서 촬영한 사진

l ‘LG 360 캠’으로 촬영한 치첸이트사의 모습 

6. 칸쿤 속 또 다른 보물, 여인의 섬

칸쿤이 카브리해의 보물이라면 여인의 섬은 보물 중 보물이라 할 수 있다. 한층 더 멕시코스러운 건물들과 새파란 하늘이 반갑게 우리를 맞이해 줄 여인의 섬. 골프카트를 빌려 온종일 섬 구석구석을 달려보자.

칸쿤의 보물 중 보물인 여인의 섬을 즐기는 모습입니다.

여인의 섬에서 칵테일을 들고 있는 모습

그저 해변에 누워 바다를 바라보는 즐거움만 있을 줄 알았던 칸쿤. 그곳엔 다른 곳과 비교할 수 없는 짜릿함이 넘쳐났다. 실제로 많은 미국인들이 친구와 함께 휴가를 보내기 위해 칸쿤을 찾고 있다.

이번 여행은 기존 여행지를 색다른 시각으로 바라보고 새로움을 발견하고자 떠났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신혼여행지로 생각하고 있던 칸쿤에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다양한 재미가 숨어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콘셉트 여행지 중 최고가 아닐까 싶다.

달콤한 허니문이 아닌, 친구들과 떠나는 익사이팅(Exciting)한 여행!

‘LG 360 캠’과 함께 액티비티 천국, 칸쿤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최고야 아바타커뮤니케이터 벳지

최고야 주임은 MC 사업부 선행상품 연구소에서 Wearable Device 모델 및 관련 신기능 개발 업무를 맡고 있다. 평소 Work-Life Balance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그녀는 여가시간을 주로 여행하는데 보내며, 틈틈이 여행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Trackback http://social.lge.co.kr/wp-trackback.php?p=111197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