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개쓰비 47화] 우리가 정말 사랑했을까?

LG전자 개발자의 좌충우돌 직장생활을 담은 공감웹툰 [위대한 개쓰비]는 매주 월요일에 발행됩니다. 다음 연재는 12월 30일(월)에 발행됩니다. 여러분의 리얼 직딩 어드벤처 스토리를 보내주시면 웹툰에 반영해드립니다.

[ bonus track 회사 입사 1년전 - 47화]  ## 상황 : 학교 캠퍼스 벤치. 불같이 화를 내며 다투는 늘보와 토순.  ## 토순 : 이럴 바에는 헤어져. 늘보 : 그래. 나도 헤어지자는 말 입에 달고 사는 너에게 지쳤어.    ## 상황 : 친구들과 웃고 떠들면서 술을 먹음. 늘보 등을 토닥이는 친구.  ## 상황 : 나이트에서 친구들과 춤을 추는 늘보.  ## 상황 : 나이트에서 옆자리에 여자가 찾아옴. 같이 웃으며 떠드는 늘보. 반대편의 친구는 다른 여자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음.  ## 상황 : 토익시험 대비 학원에서 수업을 듣는 늘보  ## 상황 : 멍하니 칠판을 보다가 토순이의 얼굴이 아른거림.  ## 상황 : 혼자서 학원 근처 김밥집에서 김밥을 먹음.  ## 상황 : 김밥을 먹고 나오는데 눈앞에 커피숍. 지갑에서 커피쿠폰(10번을 찍으면 한번 무료)을 꺼냄. 토순이 찍어준 것임.  ## 상황 : 쿠폰을 길거리 휴지통에 버림.  ## 상황 : 다시 학원으로 들어가 수업을 받음.  ##  상황 : 전화가 옴. 친구가 술 마시러 나오라고 함. 고개를 젖는 늘보. 늘보 : 안돼. 이번주에 토익 시험봐야해.

## 상황 : 심야버스를 타고 집으로 돌아오면서 책을 펼치고 공부를 하는 늘보.   ## 상황 : 어느 순간 멍하니 창가를 바라봄. 거리의 연인들. 찬란한 네온사인.  ## 상황 : 아래 노래 시작.  [한심한 질문들]  작사/작곡/노래 : 조대득 밴드  ## 상황 : 문자가 옴. 나이트 녀라고 저장한 아이에게서 "우리 내일 영화볼까?" 그것을 보고 한숨을 쉬면서 휴대폰을 닫아버림.  유달리 행복할 것 없는 하루를 보내다 문득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따위의 한심했던 질문들  ## 상황 : 버스 창가에서 바람이 불어와 으스스 몸을 떠는 늘보. 옷깃을 여민다. 밖에는 다정한 연인들이 애정표현을 하고 있음.  불치병인줄 알았던 그대는 감기만도 못한 추억이 되고 계절이 바뀔때면 마음에 걸려 잠시 앓기도 하고  ## 상황 : 토순의 입장. 토순 역시 친구와 깔깔대며 술을 마시고 있음.  토순 : 나 이번 주 일요일에 영국으로 떠나. 토순 친구 : 기집애. 정말? admission이 난 건 알았지만 너무 빠른 거 아냐? 잘됐다. 근데 늘보에겐 이야기한거야? 토순 : (고개를 저으며) 아니. 우린 이미 끝난걸.  Chorus 난 너를 그리워하는 걸까? 그저 기억하고 있는걸까? 단지 나 외로운걸까? 아님 술에 조금 취한건가?  ## 상황 : 토순의 입장. 술마시고 택시를 타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 카톡으로 늘보의 과거 문자(서로 다툰 내용)를 보고 있음. "이제 내가 술취해도 화내는 사람이 없어. 그동안 잘지냈어?"라고 쓰고 아직 전송하지 않음.  술마실 때 전화해야할 사람이 없고 술취해 전화할 사람이 없는게 참 편하기는 하네 그런거 같기는 하네  ## 상황 : 일요일. 토익 시험장안에서 긴장된 얼굴로 토익 문제를 푸는 늘보.       공항에서 무거운 발걸음으로 떠나는 토순.  [Chorus] 잘 정리된 감정과 달리 무료한 기억의 Rewind 너를 노래하고 있지만 따뜻한 감성을 잃어버렸지
 

 

위대한개쓰비_첫화보기위대한개쓰비_목록보기

김중식 아바타벳지

김중식(런치) 주임은 TV연구소SW개발그룹에서 connectivity(smartshare, remoteApp 등) PM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늘 톡톡튀는 개성 있는 글로 독자를 사로잡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으며, 요시모토 바나나가 세계화를 위해 자신의 이름을 바나나로 했듯이 ‘런치’라는 이름을 LG에 알리기 위해 커뮤니케이터 역할을 즐기려 한다. 또한 팀페리도트라는 웹툰 프로젝트 그룹(facebook.com/peridot2013)의 멤버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Trackback http://social.lge.co.kr/wp-trackback.php?p=71322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