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개쓰비 48화] 당신의 연애는 안녕하신가요?

LG전자 개발자의 좌충우돌 직장생활을 담은 공감웹툰 [위대한 개쓰비]는 매주 월요일에 발행됩니다. 다음 연재는 1월 13일(월)에 발행됩니다. 여러분의 리얼 직딩 어드벤처 스토리를 보내주시면 웹툰에 반영해드립니다.

[마지막 에피소드 - 안녕 나의 사랑 안녕 MC 연구소] -1  ## 나레이션 : 채팅으로 동기가 말을 겁니다. 상황 : 채팅창에서 쥐돌이 : 늘보야. 소문들었어? 늘보 : 응? 무슨 소문. 쥐돌이 : 곧 조직개편이 있을거래. 이번엔 좀 대대적으로 개편을 할거라고 하는데.  ## 나레이션 : 우리팀과 별 상관이 없는 이야기라고 생각하고 그냥 넘겨버렸습니다. 상황 : 여전치 채팅창. 늘보 : 나중에 이야기하자. 카더라 통신이 너무 많아서 쥐돌이 : 그래. 아직 확실한 이야기는 아니야.  ## 나레이션 : 며칠 후. 상황 : 휴게실에서 펠주임 : 이봐. 늘보. 우리 앞으로 팀이 바뀌어도 나 잊어버리면 안돼? 늘보 : 네? 팀이 바뀐다구요?  ## 나레이션 : 펠주임말로는 이번 조직개편이 있는 것이 사실이며 Wi-Fi팀이 크게 *미국향팀과 *유럽향팀으로 나눈다고 합니다. 펠주임 : 늘보는 그동안 주로 유럽향 일을 했고 나와 말선임은 미국향 일을 했으니까 늘보 : 그... 그럼. 저랑 말선임님이 헤어진다는 거예요? *유럽향/미국향 : 휴대폰은 출시하는 나라에 따라 SW 서비스가 약간씩 달라지기 때문에 그에 맞게 담당자가 나뉘어져 있다.  ## 펠주임 : (고개를 끄덕이며) 그럴 수도 있겠지. (side)나랑 헤어지는 건 안슬퍼?  ## 나레이션 : 하루 종일 머리가 복잡합니다. 상황 : 고은과 통유리 옆 밖의 조명이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를 하는데 멍하니 걱정에 빠진 늘보 고은 : 오빠.  ## 고은 : 오빠 늘보 : 으... 으응?  ## 고은 : (얼굴을 빤히 쳐다보면서) 무슨 일 있는 거야? 늘보 : 아니야. 아니 맞아. 요새 조직개편 이야기가 있어서.  ## 고은 : 뭘 그런거 가지고 그래. 우리 회사는 분기마다 조직개편을 하는 걸. 많이 겪어보면 별거 없어. (side) 마치 새학기 같은 느낌이라고. 늘보 : 으. 으응. 아마도 그렇겠지.  ## 늘보 : 나 잠깐만 화장실 갔다 올께. 고은 : 응.

## 상황 : 화장실 거울을 멍하니 바라보는 늘보. 늘보 : 뭐 별거 아니겠지? 그래도 정말 팀이 나뉜다면 아쉬울 거 같아.  ## 나레이션 : 자리로 되돌아옵니다. 고은이 내 폰을 들여다 보고 있네요. 늘보 : 뭐야. 내가 폰을 놓고 갔었네.  ## 고은 : (심각한 얼굴로) 오빠. 이거 뭐야? 늘보 : 응?  ## 상황 : 과거 토순과의 대화가 담긴 카카오톡  ## 고은 : 토순이란 이 여자 누구야? 늘보 : ...  ## 나레이션 : 이상하게 입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고은 : 내가 생각하는 그 사람 맞아?  ## 상황 : 고은이 자리에서 일어남. 늘보 : 고은아. 오해하지마.  ## 고은 : 불결해. 이런 사람들 이해할 수가 없어. 헤어지고 왜 연락하는 거야?  늘보 : 그냥 친구로서 연락하는 거야.  ## 고은 : 내... 내가 잘못 들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그게 말이 된다고 생각해? 불쾌해. 카톡보니까 이 사람이랑 만났고 마음이 흔들리기까지 했네. 늘보 : 고은아. 오해야.  ## 고은 : (늘보에게 등을 지며) 나 좀 생각을 해볼께. 오빠에게 배신감을 느껴. 늘보 : (고은의 팔을 붙잡으며) 고은아.  ## 고은 : 잡지마. 나 그냥 가게 해줘.  ## 나레이션 : 옆 창에 비췬 고은이 울고 있었습니다. 마음이 덜컹했습니다.  상황 : 레스토랑 옆 통유리에 비친 고은을 바라보는 늘보.

위대한개쓰비_첫화보기위대한개쓰비_목록보기

김중식 아바타벳지

김중식(런치) 주임은 TV연구소SW개발그룹에서 connectivity(smartshare, remoteApp 등) PM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늘 톡톡튀는 개성 있는 글로 독자를 사로잡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으며, 요시모토 바나나가 세계화를 위해 자신의 이름을 바나나로 했듯이 ‘런치’라는 이름을 LG에 알리기 위해 커뮤니케이터 역할을 즐기려 한다. 또한 팀페리도트라는 웹툰 프로젝트 그룹(facebook.com/peridot2013)의 멤버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Trackback http://social.lge.co.kr/wp-trackback.php?p=72180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