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 웹툰 3화] 괜찮아요? 많이 불편했죠?

무겁고, 오래되고, 불편한 PC를 들고다니면서 겪은 에피소드 소개하는 [괜찮아요?]시리즈의 웹툰입니다. 웹툰은 4월 13일(월)부터 15일(수)까지 매일 한편씩 공개됩니다.

[그램 웹툰 3화] 괜찮아요? 많이 불편했죠? #들고 다니면서 유용하게 사용할 생각으로 구매한 나의 태블릿 # (상황 : 거치대 케이스가 30,000원이라 놀라고 있다.) 막상 태블릿을 장만하고 나니 블루투스 키보드에, 거치대에, 살게 너무 많음. 게다가 엄청 비싸다 # (상황 : 버스에서 태블릿으로 드라마를 보는 모습. '급해급해!!! PPT 좀 빨리 수정해서 10분 안에 보내줘!!' 라는 문자 메세지가 보인다.) 또 하루는 여유롭게 버스에서 태블릿으로 놓쳤던 드라마들을 보는데 PPT를 당장 수정해 달라는 팀원에 연락에 대략 난감.. 이건 뭐 노트북도 없으니 수정도 못하고 강제 프리라이더가 된 기분. # (상황 : 가방 안에서 태블릿이 달그락거리며 스크래치가 나고 있다.) 분명 편하자고 장만한 태블릿인데.. 가방에 넣고 다니다 보면 화면엔 스크래치.. 키보드는 달그락.. 달그락 거리며 소음 공해 (side : 내 맘에도 스크래치..)

# (상황 : 불꽃에 휩싸여 짜증을 부리는 모습 뒤로 한 남자가 걸어온다. ) 결국 폭발해버린 나의 분노 게이지 # 그 와중에 웬 로봇같은 남자가 양손에 뭔가를 들고 내 앞에 나타났다. # 남자 : 괜찮아요? 많이 불편했죠?

# (상황 : 화면과 키보드의 자석기능, 윈도우 탑재, 퀵 스탠드와 셀프 거치대를 보여고 있는 남자) 그가 건넨 것은 바로 LG 탭북 듀오. 로봇남은 내가 불편했던 부분들을 귀신처럼 맞추면서 LG 탭북 듀오의 장점을 설명했다. # (상황 : 기분 좋은 표정으로 LG 탭북 듀오를 들고있는 여자) 쓰면 쓸수록 마음에 드는 LG 탭북 듀오 #불편하기만 했던 내 일상이 LG 탭북 듀오로 바뀌게 되었다.

은방울꽃 아바타커뮤니케이터 벳지

은방울꽃은 ‘2015 LG PC 대학생 커뮤니케이터’의 일원이다. 경영학과생임에도 불구하고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해 ‘2015 LG PC 대학생 커뮤니케이터’ 활동과 무관하게 포털사이트 도전만화 코너에 ‘G패드로 그리는 4시간 통학툰’연재하며 웹툰 작가로서 기반을 다지고 있으며, 이를 계기로 이번 LG PC의 [괜찮아요?] 시리즈 웹툰을 그리게 되었다.

Trackback http://social.lge.co.kr/wp-trackback.php?p=92852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