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여름휴가! 테마별 추천 해외여행지 7선

씐나는 여름휴가! 매년 반복되는 휴가철 여행지 고민 해결을 위해 테마별 추천 여행지를 소개한다. 만만하게! 여유 있게! 혹은 독특하게 떠나보는 테마별 추천 여행지! 당신에게 맞는 여행지는 어디일까?

# 최고야의 시크릿 트래블 ⑨ 여름 휴가철! 테마별 추천 여행지 7선

+ 만만하게 떠나는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휴가 기간도 길지 않고, 비교적 저렴한 휴가지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추천 여행지! 비행시간에 부담 없고 저가항공들로 이동이 가능한 필리핀, 말레이시아, 그리고 싱가포르!

1. 한국인의 대표 휴양지, 필리핀

필리핀 보라카이의 바닷가 풍경

5시간 내로 이동이 가능해 부담 없이 떠나기 좋은 필리핀! 그중 보라카이는 아름다운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으로 많은 한국인들에게 사랑받는 도시이다. 저렴한 가격에 제대로 된 힐링이 필요하신 분들은 보라카이로 떠나보심이 어떨지 ^^

2. 급부상한 쇼핑의 메카,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의 쇼핑 타운과 야경 모습

6~7년 전 만해도 동남아시아의 허브 공항 하면 단연 방콕이 1순위로 손꼽혔다. 그만큼 면세점이나 쇼핑몰이 우세했는데 최근 쿠알라룸푸르가 무섭게 치고 올라왔다. KLIA2(Kuala Lumpur International Airport) 개장을 시작으로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는 쿠알라룸푸르! 국립 모스크에서 느끼는 이슬람 문화와 부킷 빈탕의 길거리 음식을 맘껏 즐기고 오시길.

3. 친구들과 떠나기 좋은 도시, 싱가포르

싱가폴의 야경

많은 동남아시아 국가들이 7~8월이 우기인데 반해 싱가포르는 건기이다. 도시도 깨끗하고 우리나라와 비교적 가까워 큰 부담 없이 친구들과 함께 떠나기 제격인 곳이다. 싱가포르의 랜드마크인 마리나베이 샌즈에서 여유를 즐기거나, 클락키에서 리버 크루즈를 타며 멋진 야경을 감상해보길 추천한다!

만만하게 떠나는 여행지 꿀팁!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는 저가항공을 이용해 저렴하게 갈 수 있는 나라들이다. 각 국가별 저가 항공을 아래에서 참고하시길!

1) 필리핀 저가 항공 : 에어아시아 제스트 (마닐라, 세부, 칼리보), 진에어 (세부, 클락), 세부퍼시픽 (마닐라), 제주항공 (마닐라, 세부)
2) 말레이시아 저가 항공 : 에어아시아 X (쿠알라룸푸르), 진에어(코타키나발루), 이스타항공(코타키나발루)
3) 싱가포르 : 스쿠트항공(타이베이 경유), 에어아시아 X (쿠알라룸푸르 경유)

여유있게 떠나는 터키, 페루

4. 볼거리로 가득한 축복의 나라, 터키 

여름휴가가 일주일 이상이라면 연휴에도 충분히 떠날 수 있는 동남아 지역은 과감히 탈피하자. 일주일 이상이면 보통 휴가 전후 주말 포함하여 최소 9일 정도가 된다는 얘기! 그렇다면 평소에는 떠나기 힘든 10시간 이상 비행에 도전해 보길 바란다.

터키의 다채로운 모습들

터키는 나라 전체에 걸쳐 볼거리가 많은 나라이다. 이스탄불, 파묵칼레, 안탈리아, 카파도키아, 앙카라까지 온 도시가 축복받은 땅이다. 긴 휴가를 이용해 터키 구석구석을 살펴보는 것도 묘미일 것!

5. 잉카문명을 간직한 나라, 페루

페루의 고대도시와 한적한 오아시스

고대 잉카 문명의 흔적을 고스란히 간직한 마추픽추부터 짜릿한 버기투어를 즐길 수 있는 이카까지! 마추픽추에 들어선 순간 온몸에 퍼지는 진한 감동은 당신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줄 것이다. 유희열이 눈물을 흘린 이유를 직접 경험해 보고 느끼길!

+ 독특하게 떠나는 짐바브웨, 브루나이

한국인들로 북적이는 여행지는 싫다! 남들은 잘 안 가는 곳을 가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나라, 짐바브웨와 브루나이. 여행을 위해 직접 발로 뛰며 알아봐야 할 것들이 많지만, 그만큼 보람도 크다는 점! 나만의 개성을 찾아 떠나는 여행을 위해 이번 휴가에 과감하게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6. 세계 3대 폭포에서 즐기는 래프팅, 짐바브웨

워터스포츠를 즐기는 모습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짐바브웨. 하지만 세계 3대 폭포 빅토리아 폭포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눈앞에 펼쳐지는 짐바브웨 빅폴의 절경을 뒤로한 채, 악어떼가 득실대는 잠베지 강에서 하는 래프팅은 죽기 전에 꼭 해봐야 할 액티비티 중 하나이다. 혹시 가드가 당신의 보트를 뒤집는다면 발버둥 치지 말고 자연스레 그 순간을 즐기길!

7. 잔잔한 황금의 도시, 브루나이

브루나이 왕궁 모습

조용하고 한적한 나라를 찾는 이들에게 제격인 브루나이! 황금의 도시답게 사람들의 행동에서도 여유가 묻어 나온다. 국가에서 국민에게 차량을 제공해 주는 관계로 대중교통은 매우 불편한 단점이 있지만, 황금 수저를 물고 태어난 사람들의 여유를 느껴보는 것이 색다른 재미로 다가올 것이다.

휴가지를 고를 때, 우선 본인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살펴볼 것! 테마를 먼저 고른다면 그에 맞는 여행지를 고르는 것은 한결 쉬워질 것이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