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신.사.툰] 11화 – 직장인의 겨울나기

민재청년의 좌충우돌 신입사원 이야기는 격주 수요일 연재됩니다. 다음 연재는 3월 2일(수)에 발행됩니다.

# (상황: 추위에 떠는 사람들) 나레이션 : 직장인들마다 추운 겨울을 나는 방식이 각기 다른다. # (상황: 옷을 꽁꽁 싸매고 겨울을 버티는 여자) 나레이션 : 꽁꽁 싸매어 겨울을 보내는 사람도 있고. # (상황 : 핫 팩을 온 몸에 붙여서 겨울을 버티는 주인공. 그러나 화상을 입은 주인공) 나레이션 : 뜨끈뜨끈 핫 팩으로 지내는 사람도 있다. / 주인공 : 뜨악 화상입었다..

 

# (상황 : 회사에 따듯한 햇살이 들어오는 지점에 옹기종기 모이는 사람들) 나레이션 : 회사 곳곳에 따듯한 햇살이 들어오는 지점을 찾아, 옹기종기 모여 추위를 피하기도 한다. #(상황 : 음료로 따듯함을 달레는 사람. 그러나 이뇨작용으로 화장실을 자주 왔다갔다 함) 나레이션 : 무한으로 따듯한 음료를 마시는 사람도 있다. / 주인공 : 크~커피, 크~ 홍차 / 팀장님 : 야.. / 나레이션 : 그러나 이뇨작용으로 고생하기도 한다. # (상황 : 겨울이 가고, 벚꽃나무가 뒤뚱뒤뚱 걸어온다.) 나레이션 : 길었던 추운 겨울이 끝나가고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는 듯 하다. / 벚꽃 : 에헤라디야 봄이 온다~ / 주인공 : 누구냐 넌..

[깜짝 이벤트] <두근두근 신.사.툰>을 보고 가장 공감한 ‘겨울나기 방법’은?

커피빈

아래 소셜 버튼 클릭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 중 10분을 선정해서 “커피빈 커피, 샌드위치 세트 기프티콘”을 쏩니다!

기간 : 2/17(수)~ 2/24(수)  /    당첨자 발표 : 2/29(월)

★ 당첨자 발표 ★

‘두근두근 신.사.툰’ 깜짝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당첨자 총 10분께는 응모하신 SNS 계정을 통해 개별적으로 당첨 안내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모두모두 축하드려요~!

[Facebook] Saeum Mun / Kang Sea / 양도원 / Haejin Baek / 손홍걸 / 허남성 / 강지현 / 윤용희

[Twitter]  SUNG57 / yj6747

신사툰이벤트_11화_이벤트
 1. 옷은 껴입어야 제 맛!

 2. 핫팩없인 못 살아~

 3. 햇살이 들어오는 곳에 옹기종기 모이기!

 4. 따뜻한 음료 무한리필하기!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