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신.사.툰] 14화 – 사내식당

민재청년의 좌충우돌 신입사원 이야기는 격주 수요일 연재됩니다. 다음 연재는 4월 13일(수)에 발행됩니다.

#(상황: 12시에 가까워지자 시계를 자주 보는 주인공) 나레이션 : 매일 시계가 12시에 가까워지면 #(상황: 12시에 가까워지자 점점 얼굴이 밝아지는 주인공) 나레이션 : 직장인들의 얼굴이 점점 밝아진다. #(상황: 12시가 되자 우르르 모여드는 사람들) 나레이션 : 그리고 12시가 땡 되면 순식간에 사내 식당으로 모여든다. 식당 앞 병목현상 발생. #(상황: 코너별로 다른 메뉴를 제공하는 식당) 나레이션 : 사내식당은 보통 코너 별로 각기 다른 메뉴를 제공하는데,

#(상황: 한 쪽 코너에만 길게 줄을 서고 있는 사람들) 나레이션 : 가끔 이 코너 별 밸런스가 맞지 않는 경우도 있다. / 사람1: 어서 일루와 오늘 여기가 고기반찬에 고깃국이래~ #(상황: 모든 코너에서 야채로 된 음식만 제공하는 모습) 나레이션 : 간혹, 모든 코너의 메뉴가 별로일땐, #(상황: 우울해하는 주인공과 직장인들) 나레이션 : 모두들 하루동일 우울해 한다. #(상황 : 주인공과 동료가 각기 다른 메뉴를 선택하는 중) 나레이션 : 그나저나 왜 내가 선택한 메뉴보다, #(상황: 다른 사람의 메뉴를 더 탐내하는 주인공) 나레이션 : 다른 사람이 선택한 것이 항상 더 맛있어 보일까? / 주인공 : 동기야.. 그거 맛있냐? 한 입만..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