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신.사.툰] 15화 – 회사 앞 벚꽃놀이

민재청년의 좌충우돌 신입사원 이야기는 격주 수요일 연재됩니다. 다음 연재는 4월 27일(수)에 발행됩니다.

#(상황: 벚꽃이 핀 회사 앞) 나레이션 : 봄이 오고 회사 앞 벚꽃들이 만개했다. / 주인공 : 우와~ 칙칙한 건물 숲에도 봄이 왔네! #(상황: 점심을 싸들고 벚꽃나무로 향하는 주인공) 나레이션 : 그래서 오늘 점심은 동료들과 먹을 것을 싸들고 벚꽃나무 밑으로 향했다. #(상황: 나무 밑에 많은 사람들이 이미 모여 있는 상황) 나레이션 : 그러나 이미 문전성시를 이룬 벚꽃나무 밑 자리들.. / 주인공 : 컥.. 평소에는 보이지도 않던 사람들이.. #(상황: 주변 건물에서 모든 회사원들이 벚꽃을 보러 우르르 나온 상황) 나레이션 : 주변 회사의 모든 직장인들이 봄을 만끽하러 나온 것이다.

#(상황: 자리를 잡고 봄을 만끽하는 주인공) 나레이션 : 우리는 겨우겨우 자리를 잡고, 분홍빛 구름 밑에 앉아. #(상황: 시간이 없어 벚꽃놀이를 할 시간도 없이 밥 먹느라 바쁜 동료들) 나레이션 : 그저 열심히 먹고 또 먹었다. / 동료 : 야 빨리와서 먹어! 점심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 / 주인공 : 컥.. 그럼 여긴 왜온거야.. 그래도 벚꽃나무 밑에서 먹으니 밥이 너무 맛있다~ #(상황: 봄날에 많아진 커플들의 모습, 이를 보고 화내는 주인공) 나레이션 : 그나저나 봄이 오니 왜이리 연인들이 많아졌는지.. / 주인공 : 부들부들,, 벚꽃 질 때 너희도 져버려라~!! / 주인공 : 그래도 봄이 오니 너무 조오타~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