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신.사.툰] 17화 – 각자의 습관

민재청년의 좌충우돌 신입사원 이야기는 격주 수요일 연재됩니다. 다음 연재는 5월 25일(수)에 발행됩니다.

#(상황: 집, 회사, 집, 회사를 반복하는 일상 화면) 나레이션 : 반복적으로 회사를 다니다 보면 #(상황: 회사에 도착하자 마자 습관적인 행동을 하는 주인공. 커피를 내리고, 청소를 하고, 스트래칭을 하고, 필라테스(?)까지 하는 주인공) 나레이션 : 각자의 일정한 습관이 생기곤 한다. 아침에 회사에 도착하면, 일단 커피를 한 잔 내리고, 커피를 내리는 동안 책상을 닦고, 업무를 임하기 전에 스트레칭을 하고, 그리고 필라테스도… / 팀장님 : 야.. 일은 언제 시작하는 거냐?

#(상황 : 오늘도 습관적으로 일을 하려는 찰나, 무엇인가의 변화를 감지한 주인공) 나레이션 : 그러나 그 일정한 습관이 가끔 깨지면.. #(상황 : 물티슈가 사라져 멘붕을 겪는 주인공) 나레이션 : 멘붕을 겪는다.. / 주인공 : 물티슈가 없다!!.. 이제 망했어.. 중얼중얼 #(상황 : 절망하고 있다가 옆에 놓여있는 티슈를 발견하고, 다시 급 반가워하는 주인공) 나레이션 : 하지만 이내 달라진 환경에 금방 익숙해진다. / 주인공 : 흐흐 꽉티슈가 있었네~ 이제 너가 물티슈를 대신하렴! 헤헤 너가 더 낫구나 의자도 닦자~ / 팀장님 : 야 너 또…. 근데 의자 팔걸이는 왜 닦는거냐..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