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신.사.툰] 5화 - 발소리

민재청년의 좌충우돌 신입사원 이야기는 격주 수요일 연재됩니다. 다음 연재는 12월 9일(수)에 발행됩니다.

# (상황:아침일찍 회사에 도착해 앉아 있는 주인공) 나레이션 : 회사에 아침 일찍 도착해 앉아있다 보면 # (상황:여러 형태의 발소리를 내는 발들) 나레이션 : 발소리를 듣고 대충 누가 왔는지 알 수 있다. # (상황:발소리를 듣고 누군지 짐작하는 주인공) 나레이션 : 그래서 들려오는 발소리에 따라 내 반응도 달라진다. 주인공 : 엇! 뭔가 경솔해 보이는 이 발소리는.. # (상황:동기 발소리를 듣고 바로 인사하는 주인공) 주인공 : 내 하나뿐인 동기! Yo! What’s Up! # (상황:또다시 발소리를 듣고 누군지 짐작하는 주인공) 주인공 : 흠 듣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이 발소리는.. # (상황: 회사 선임 발소리를 듣고 바로 인사하는 주인공) 주인공 : 역시 우리의 아침 빵을 챙겨주시는 백 과장님!

# (상황: 이번에도 역시 발소리를 듣고 누군지 짐작하는 주인공) 주인공 : 으어어어.. 이 발소리는.. # (상황: 상무님 발소리를 듣고 얼어붙은 주인공) # (상황: 또 다시 발소리를 듣고 누군지 짐작하는 주인공) 나레이션 : 물론 가끔은… 주인공 : 엇 이 귀염귀염 발소리는.. 휴가 복귀하시는 유대리님? # (상황: 주인공이 밝게 뒤를 돌아보자 서계시는 상무님) 나레이션 : 맞추지 못할 때도 있다. 주인공 : 안녕하십니까!!  상무님 : 하이~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