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신.사.툰] 6화 - 즐거운 야유회

민재청년의 좌충우돌 신입사원 이야기는 격주 수요일 연재됩니다. 다음 연재는 12월 23일(수)에 발행됩니다.

# (상황:야유회 소식을 듣고 좋아하는 주인공) 나레이션 : 매 해 개최되는 회사 야유회는. 주인공 : 오오! 입사 후 첫 야유회! # (상황:야유회를 어디로 갈지 고민하는 주인공) 나레이션 : 팀마다 분위기가 사뭇 다르다. 주인공 : 우리팀은 어디가지? 북한산? 만재도? # (상황:야유회로 등반을 하러 간 어느 팀. 싫어하는 팀원들) 나레이션 : 어떤 팀은 극기 훈련을 하기도 하고 # (상황: 야유회로 럭셔리한 레스토랑을 간 한 팀) 팀장 : 이것이 야유회지! 팀원1 : 컥.. 팀장님 현재 야유회비가 30만원 적자입니다..

# (상황:야유회를 컨퍼런스로 간 한 팀과 싫어하는 팀원들) 팀장 : 야유회는 업무의 연장! 많이 보고 야유회 활동 보고서 제출해요.  #(상황: 야유회 장소를 고민하는 주인공의 팀) 주인공 : 저희는 어디로 갈까요? 팀원: 무조건 편하고 가까운 곳!! #(상황: 야유회 장소를 회사 주차장으로 정한 주인공 팀) 나레이션 : 1. 일단 로케이션은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로. # (상황: 단순하고 정적인 게임을 하고 있는 주인공 팀) 나레이션 : 2. 게임은 최소한의 움직임으로 수행. # (상황: 매우 빠르게 야유회 뒷정리를 하는 주인공 팀) 나레이션 : 3. 야유회 뒷 정리는 누구보다 빠르게! # (상황: 성공적인 야유회를 자축하는 주인공) 나레이션 : 그렇게.. 우리 회사의 야유회는 올 해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주인공 : 역시 야유회는 가성비 있게!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