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신.사.툰] 9화 - 출근길 지하철

민재청년의 좌충우돌 신입사원 이야기는 격주 수요일 연재됩니다. 다음 연재는 2월 3일(수)에 발행됩니다.

# (상황: 지하철과 줄을 길게 선 사람들) 나레이션 : 매일 계속되는 출근길 ‘지옥철'에서는 # (상황: 사람이 꽉찬 지하철 안의 모습) 나레이션 : 갖가지 진풍경이 연출되곤 한다 # (상황: 급하게 지하철을 타는 한 여성) 나레이션 : 머리를 채 말리지 않고 탄 승객에 의해 / 여성: 캬~ 간신히 세이프~ # (상황 : 물을 흩뿌리는 여성) 나레이션 : 물 세례를 받는 경우도 있고 # (상황 : 사람들에 끼어 괴로워하다가 이내 포기하고 사람들에게 기대서 졸기 시작하는 한 남성) 나레이션 : 너무 많은 사람들 사이에 끼어, 사람들에게 그냥 기대서 가는 상황도 생긴다. / 남성 : 으으으 괴로워.. 응? 은근 편한데.. 쿨…. #(상황 : 가만히 서있다가 갑자기 문 밖으로 끌려가는 주인공) 나레이션 : 어떤 경우는 누군가에 의해 / 주인공 : 어어어? # (상황 : 내리는 사람의 이어폰 줄에 엉켜 끌려나온 주인공. 차를 놓치고 만다) 나레이션 : 낚시를 당하는 경우도 있다. / 주인공 : 아아 안돼~! 두고가지마… # (상황: 퇴근길 지옥철에서는 표정이 밝은 사람들) 나레이션 : 하지만, 같은 지옥철이라도 퇴근 길에는 다들 기분 좋은 표정이다.

[깜짝 이벤트] <두근두근 신.사.툰>을 보고 가장 공감한 ‘출근길 지옥철 가장 싫은 것’은?
커피빈

아래 소셜 버튼 클릭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 중 10분을 선정해서
“커피빈 커피, 샌드위치 세트 기프티콘”을 쏩니다!기간 : 1/20(수)~ 1/27(수)  /    당첨자 발표 : 2/1(월)

 

★ 당첨자 발표 ★

‘두근두근 신.사.툰’ 깜짝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당첨자 총 10분께는 응모하신 SNS 계정을 통해 개별적으로 당첨 안내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모두모두 축하드려요~!

[Facebook] Chan Sun Myoung / 백현숙 / 최서원 / 문미 / 김세청 / 최재창

[Twitter] oohlala82 / whomi7

[Naver] 팝핑소다 / 수성펜

신사툰이벤트_9화 1. 아슬아슬, 열차에 막무가내 돌격!
2. 머리 못 말린 승객에게 물세례 받기!
3. 만원 승객 사이에 끼어있기!
4. 다른 승객 짐에 낚여 끌려가기!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