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신.사.툰] 19화 – 원대한 주말 계획

민재청년의 좌충우돌 신입사원 이야기는 격주 수요일 연재됩니다. 다음 연재는 6월 22일(수)에 발행됩니다.

#(상황: 월요일 아침. 지난 주말에 대해 아쉬워 하는 주인공) 나레이션 : 주말이 총알같이 지나가고, 다시 월요일 아침이 밝았다. / 주인공 : 흐엉.. 이번 주말도 결국 평법하게 지나갔잖아.. #(상황: 이번 주말은 보람차게 보낼 것을 다짐하는 주인공) 나레이션 : 지난 주말을 반성하며, 다음 주말에 대한 원대한 계획을 세운다 / 주인공 : 이번주 주말이야 말로 보람차고 알뜰하게 보낼테다!! 의욕충만! #(상황 : 화요일. 지옥철에서 고생하는 주인공) 주인공 : 으어으어… #(상황 : 수요일. 야근을 하고 있는 주인공) 주인공 : 퀭….

#(상황 : 목요일. 업무보고를 준비하는 주인공. 그러나 보고를 반려당하게 되고 다시 무한반복을 하게 되는 주인공) 주인공 : 으아 결제가 늦었다. / 상사 : 결제 반려~! 다시해오세욧! #(상황 : 금요일. 전화 지옥을 겪는 주인공) 주인공 : 아 예예, 지금 수요예측이 불가능해서 물동 준비가 어쩌구저쩌구 / 아닛 미팅날짜를 지금와서 변경하시면 어떡해요! / 스팸전화에서 이제 절 좀 놓아주세요... #(상황 : 그리고 주말.. 주말에 뭐할 거냐고 묻는 어머니의 질문에 방전되서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대답하는 주인공. 어머니: 예~ 너 주말인데 뭐하니? / 주인공 : 아무것도 안해요.. 아니 못해.. 주말은 원래 아무것도 안하는 거래..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