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신.사.툰] 20화 – 다가오는 어둠의 그림자

민재청년의 좌충우돌 신입사원 이야기는 격주 수요일 연재됩니다. 다음 연재는 7월 6일(수)에 발행됩니다.

#(상황: 한가로운 일요일 오후 저녁을 즐기는 주인공) 주인공과 일행 : 하하호호~ #(상황: 주인공 주변에 어둠의 기운이 찾아오고, 갑자기 배가 아프다는 주인공) 주인공 : 으으으 갑자기 왜이렇게 배가 아프지? 배탈인가..? / 일행 : 나도 속이 이상해.. #(상황 : 저녁식사를 끝냬고 집으로 돌아가는 주인공) 주인공 : 오늘 재밌었어 조심히 들어가~ #(상황 : 그 떄 갑자기 또 어둠의 기운이 찾아옴) 주인공 : 으으 그나저나 왜 갑자기 머리가 아프지.. #(상황 : 밤이 되고, TV를 보다가 잠을 자려는 주인공. 그리고 또 뒤에 나타나는 어둠의 기운) 주인공 : TV보다가 일찍 자야겠다~

그나저나 오늘따라 TV의 위치가 마음에 안드는데.. #(상황 : 이리저리 TV의 위치를 바꿔보는 주인공) 이렇게 두어도 저렇게 두어도 별로잖아.. 아우 왜이리 내가 예민하지? 그냥 자야겠다 #(상황 : 잠자리가 들었지만 아침까지 잠을 못자는 주인공. 결국 아침이 밝음. 그 옆에는 여전히 어둠의 기운이 서성거리는 중) 주인공 : 결국.. 아침이네.. 망했다.. 응? 근데 넌 누구야? 너지! 너가 일요일 오후부터 날 괴롭히던 놈이지! 정체가 뭐야? / 어둠의 기운 : 나? 나는 말야.. 월요일이야.. 하이~ / 주인공 : 크헉.. 너였냐.. 그래서 배가 아프고 예민하고 잠 못자고 그런거였냐..

 

[깜짝 이벤트] <두근두근 신.사.툰>을 보고 출근을 앞둔 ‘일요일’ 당신의 모습으로 가장 공감되는 것은?

커피빈

아래 소셜 버튼 클릭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 중 10분을 선정해서 “커피빈 커피, 샌드위치 세트 기프티콘”을 쏩니다!

기간 : 6/22(수)~ 7/6(수)

★ 당첨자 발표 ★

‘두근두근 신.사.툰’ 깜짝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당첨자 총 10분께는 응모하신 SNS 계정을 통해 개별적으로 당첨 안내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모두모두 축하드려요~!

[Facebook] 김하은 / 이명희 / 최미령 / 강샛별 / Jisoo Kim / 김보미/ Sangheon  Shin / 박수현 / Ji-young  Na

[Naver] iluv2lu****

신사툰이벤트_20화_이벤트

1. 갑자기 배가 아프다

2. 이유 없이 머리가 아프다

3. 괜히 예민하다

4. 누워도 잠이 안온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