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신.사.툰] 21화 – 전염병

민재청년의 좌충우돌 신입사원 이야기는 격주 수요일 연재됩니다. 다음 연재는 7월 20일(수)에 발행됩니다.

#(상황: 사람들을 공격하고 있는 병원균) 나레이션 : 병원균과 바이러스는 인류 역사에 있어, 많은 사상자를 발생시켰다 #(상황 : 14세기, 병원균 사망자들로 북적이는 유럽의 도시) 나레이션 : 흑사병은 14세기, 유럽인구의 1/3이 사망에 이르게 #(상황 : 아메리카 원주민과 유럽인과 조우하는 상황에서, 유럽인기 기침을 함) 나레이션 : 아메리카 원주민들은 유럽인이 가지고 온 병원균에 의해 / 유럽인 : 안녕? 저희가 가진 금과 우리가 가진 스페인산 돌과 바꿀래?

#(상황 : 기침 바이러스에 의해 갑자기 쓰러지는 원주민) 나레이션 : 대다수 사망하였다. / 유럽인 : 잉? 이게 뭔일이여!! #(상황 : 코를 훌쩍이며 출근하는 주인공) 나레이션 : 병원균의 전염은 주로 최초 유포자의 운반으로 인해 빠르게 확산되었다. / 주인공 : 으 몸이 안좋네.. #(상황: 사람들을 공격하고 있는 병원균) 나레이션 : 병원균과 바이러스는 인류 역사에 있어, 많은 사상자를 발생시켰다 #(상황 : 주인공이 기침을 한 후, 차례차례 감기가 팀원에게 전염되기 시작함. 결국 전부 다 기침을 시작함) 나레이션 : 이러한 현상은 현대시대에도 두루 나타난다. / #(상황 : 상황을 파악하고 멋쩍어 하는 주인공) 주인공 : 헷.. 나 떄문인다..? 내가 숙주였구나.. 데헷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