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마녀 윙키드 12화] 신입사원 머피의 법칙

트윈스전자 으라차차 팀의 제이슨과 동료들, 그리고 [꼬마마녀 윙키드]가 만들어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는 매주 수요일 연재됩니다. 다음 연재는 8월 5일(수)에 발행됩니다.

대제목 : 신입사원 머피의 법칙  소제목 : 전날의 야근  # 상황 : 오피스.  헨리 : 제이슨. 아직도 안 끝났어? 제이슨 : 네. 아직 내일 발표준비가 끝나지 않아서요.  # 헨리 : 대단한걸. 아직 12화밖에 되지 않았는데 벌써 발표라는 중책을 맡고 제이슨 : (머리를 긁적이며) 아니요. 뭘요.  # 헨리 : 하지만 쉬엄쉬엄해. 벌써 11시야. 제이슨 : 허걱. 벌써 버스 끊길 시간이네요. 아무래도 집에 가서 좀 더 해야겠네요.  # 상황 : 집에서 스탠드를 키고 어두운 방에서 발표자료를 만드는 제이슨

 

소제목 : 머피의 법칙 # 상황 : 늦게 일어나 눈이 부르튼 제이슨 제이슨 : (시계를 보면서) 허걱 벌써 9시잖아.  # 상황 : 회상씬. 흑백으로 처리 메이팀장 : 제이슨, 내일 상무님 보고니까 늦지 말아요. 10시입니다. 명심!   # 상황 : 허겁지겁 옷을 갈아입고 집을 나서는 제이슨   # 상황 : 전화가 옴. 메이팀장임. 메이 : 지금 9시 넘었는데 어디에요? 제이슨 : 죄송합니다. 늦잠을 잤어요. 10시까지 가겠습니다.  # 상황 : 지하철 개찰구 앞에서 지갑을 놓고 나온 것을 깨달음. 제이슨 : 이런!  # 상황 : 지갑 가지러 다시 집으로 뛰어가는 제이슨   소제목 : 지각 소동  # 상황 : 버스를 타는데 잘못된 노선을 탐. 그림으로만 표현  # 상황 : 팀장님이 급하다고 연락이 오고 당황해하는 제이슨을 그림으로만 표현  # 상황 : 택시를 탔는데 교통체증인 모습을 그림으로만 표현  # 상황 : 택시에서 내려 도보로 뛰어감. 윙키드가 빗자루를 타고 하늘을 날고 있는 것을 발견하는 제이슨.  # 제이슨 : 윙키드. 나 좀 도와줘!  # 윙키드 : (빗자루를 타고 내려오며) 무슨 일이야. 제이슨 : 설명하려면 길고. 나 좀 회사까지 태워다 줘.

소제목 : 과정보다는 결과! # 상황 : 사무실에 겨우 도착하는 제이슨. 숨을 헐떡임.  제이슨 : (시계를 보며) 이... 이런 10시 30분이네.  # 상황 : 혼자서 오만가지 변명거리를 생각하는 제이슨. 제이슨 : 내 잘못이 아니야. 난 밤새서 준비를 했다고.  # 제이슨 : 내 잘못이 아니야. 도로에 교통정체가 심했어.  # 상황 : 메이팀장님 자리에서  메이팀장 : (탁자를 치며 진지한 얼굴로) 이게 뭡니까. 지금 장난하는 거예요? 제이슨 : 아닙니다.  # 메이팀장 : 지금 제이슨 때문에 우리 팀 전체의 평가가 나빠진 거 몰라요? 무슨 말이라도 해봐요. 제이슨 : 죄송합니다. 저 때문에.  # 상황 : 억지로 눈물을 참는 제이슨.  # 메이팀장 : 흐음... 사실 상무님이 중요한 미팅이 있어서 회의가 오후로 미뤄졌습니다.  # 메이팀장 : 일부러 거짓말을 했습니다. 하지만 회사에선 과정보다 결과예요. 억울하겠지만 알려주고 싶었어요.  # 상황 : 울컥 눈물을 흘리는 제이슨. 옆에서 다독이는 헨리와 미나. 어쩔줄 모르는 메이팀장. 제이슨 : 으아아아아앙.  # 윙키드가 물어요.  여러분은 과정과 결과 중 어느 것을 더 중요시 하나요?

 

 

첫 화 보기 버튼목록 보기 버튼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