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마녀 윙키드 3화] 직장인이여. 식곤증을 이겨내라!

트윈스전자 으라차차 팀의 제이슨과 동료들, 그리고 [꼬마마녀 윙키드]가 만들어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는 매주 수요일 연재됩니다. 다음 연재는 5월 20일(수)에 발행됩니다.

꼬마마녀 윙키드 3화 제목 : 직장인이여. 식곤증을 이겨내라!  ## 상황 : 오후. 따뜻한 햇빛이 비취는 트윈스전자 건물 외경.  ## 상황 : 사무실 내. 제이슨의 자리. 제이슨이 꾸벅꾸벅 졸고 있다. 제이슨 : (잠꼬대로) 음냐. 음냐. 내가 바로 해적왕이다! 하하하.  ## 상황 : 메이 팀장이 뒤에서 그런 제이슨을 보고 있음. 제이슨 머리 위 사무실 벽시계는 오후 2시정도를 가리키고 있음. 메이팀장 : (팔짱을 낀 채로) 아주 꿈을 환타지로 꾸고 있군요. 제이슨!  ## 상황 : 제이슨이 눈을 번쩍 뜬다. 메이팀장 : (화를 내며) 회사가 여관입니까!!  ## 상황 : 장면전환. 축 늘어진 어깨로 커피숍 문을 열고 들어오는 제이슨. 커피숍 문이 열리는 딸랑 소리.  ## 상황 : 어른 모습의 윙키드가 두 손에 음료수와 빵 등의 접시를 들고 테이블 서빙을 하고 있다. 윙키드 : 어서오세요~ 페페도 음료수 병하나를 등에 지고 테이블 서빙을 한다.  ## 제이슨 : 오늘 무지 바쁘구나? 윙키드 : (서빙을 하면서 고개를 돌려) 그럼. 특히 이 시간대가 제일 바빠. 다들 점심 먹고 나른한 오후라서 그런지.  ## 제이슨 : (side) 왠 고양이… 윙키드 : (side) 페페 코스프레 좀 해봤어  윙키드 : (제이슨 앞에 앉으며) 제이슨. 얼굴 표정이 좋지 않네? 또 메이팀장님에게 혼이 난 거야?

## 제이슨 : 헉 어떻게 알았어? 졸다가 회사는 여관이 아니라고 30분 동안 혼났어…  ## 제이슨 : 나도 자고 싶어서 자는 게 아니라고. 그냥 밥 먹고 엉덩이를 의자에 붙이면 잠이 사르르 오거든. 윙키드 : 하하하. 그건 모두가 마찬가지지. 차라리 그럴 때는 잠깐이라도 눈을 붙이는게 더 효율적이라고.  ## 윙키드 : (눈동자가 그려진 안경을 건네며) 좋아. 그럼 이걸 빌려줄게. 제이슨 : 이게 뭐야?  ## 상황 : 안경 클로즈업.  윙키드 나레이션 : 이건 일명 "나는 자고 있지 않다" 안경이야. 실제 안경을 착용하면 자고 있어도 안경은 눈을 뜨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   ## 제이슨 : (안경을 들어 자세히 보며) 와. 이거 안경이 눈도 깜빡이고 진짜 같은 걸. 윙키드 : 이걸 쓰고 차라리 10분간 푹 자라고. 그럼 개운하고 혼도 안 날거야.  ## 윙키드 : 하지만 이것 역시 완벽하진 않아. 역시 자고 있기 때문에 들킬 위험이...  ## 윙키드 : (사라진 것을 확인하고) 뭐야. 사라지는 건 빠르다니까. 쳇~

## 나레이션 : 다음날 오후 상황 : 건물 외관 모습.  ## 상황 : 오후 1시를 나타내는 벽시계 제이슨 : (이쑤시개로 이를 쑤시면서 자리에 앉아 안경을 들어올리며) 오늘도 점심을 먹고나니 피곤하군. 안경을 착용해줘야겠어.  ## 상황 : 안경을 낀 채 턱을 괴고 모니터를 바라보며 같은 자세의 제이슨. 오후 1시 30분의 벽시계.   ## 상황 : 안경을 낀채 턱을 괴고 모니터를 바라보며 같은 자세의 제이슨. 오후 2시의 벽시계 메이가 제이슨 옆으로 지나가며 뭐라고 중얼거린다.  ## 상황 : 기지개를 피고 자리에서 일어나는 제이슨.  제이슨 : 아함. 개운하다.  ## 상황 : 집중해서 다시 일을 하는 제이슨. 제이슨 : 역시 쪽잠을 잤더니 업무효율이 더 좋아지는 군.

## 상황 : 저녁의 회사 건물 외관.  ## 상황 : 벽시계는 오후 6시. 가방을 싸고 퇴근준비를 제이슨. 제이슨 : 팀장님 먼저 가보겠습니다. 메이 팀장 : 그래요. 오늘도 수고했어요.  ## 상황 : 뒤돌아 가는 제이슨을 보고 있는 메이팀장. 메이 팀장 : 그나저나 아까 낮에 이야기한 거 잊지 말아요. 내가 제이슨을 믿고 맡기는 중요한 일이니까.  ## 제이슨 : 네?  메이팀장 : 시간약속 엄수하구요. 그 시간에 담당자를 만나지 못하면 물건을 받지 못합니다.  ## 메이팀장 : 알았어요? 제이슨 : (식은 땀을 흘리며) 네... (속으로) 큰일이다. 아까 쪽잠을 잘 때 이야기하셨나 봐.  에필로그 ## 상황 : 윙키드앞에 헐레벌떡 나타는 제이슨 제이슨 : 조느라고 팀장님 지시를 놓쳤어. 어떻게 해. 윙키드 : 나만 믿으라고. 이럴 때는 과거의 음성을 들어주는 블루투스 헤드셋이 있다구!   end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