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유명 랜드마크에는 LG G2가 빛난다?!

LG전자는 최근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인 로마 스페인 광장과 베니스 산마르코 광장에 대형 LG G2 옥외광고를 설치했습니다. 이 광고는 내년 1월까지 설치될 예정인데요, 이 곳은 월 수백만 명씩 내국인과 관광객이 찾는 명소입니다.

특히 베니스 산마르코 광장의 광고는 올해 처음 옥외 광고를 시작한 장소로, 매우 상징적이고 인기 있는 장소라 이미 4월에 허가를 받았습니다. LG전자가 이곳에 광고를 하는 것도 처음이지요. 내달 8일에는 로마 스페인 광장에서 프란치스코 교황이 주관하는 성령잉태 축일(Immacolata Consezione) 기념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라니 수많은 관광객이 LG G2를 만나볼 수 있겠죠?

로마,스페인 광장에 설치된 LG G2 옥외광고 앞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지나다니고 있다.

이탈리아 로마,스페인 광장에 설치된 LG G2 옥외광고

이탈리아 베니스, 산 마르코 광장에 설치된 LG G2 옥외광고(야간)가 옥외에 설치된 조명을 받고 있다.

l 이탈리아 베니스, 산 마르코 광장에 설치된 LG G2 옥외광고. 야간에 조명을 받아 명소와 더 잘 어울립니다.

이탈리아 베니스, 산 마르코 광장 많은 관광객들 뒤로 건물에 설치된 LG G2 옥외광고(주간)가 보인다.

베니스 산 마르코 광장의 낮 햋살을 받은 LG G2의 옥외 광고 모습

 베니스 산 마르코 광장의 낮 풍경

이 밖에도 뉴욕 타임스퀘어, 런던 피카딜리, 두바이, 북경 등 세계 곳곳의 명소에도 LG G2 옥외 광고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특히 뉴욕 타임스퀘어의 경우 LG전자가 해당 옥외광고 자리를 20년 이상 유지하고 있는데요, 영상물 콘텐츠의 70%를 LG G2로 확대 편성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왼쪽부터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중국 북경 경신빌딩, 두바이 더 타워에 설치된 LG G2의 광고가 보인다. 왼쪽부터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중국 북경 경신빌딩, 두바이 더 타워

우크라이나의 쇼핑과 패션의 중심지이자 최대 번화가인 크레샤티크(Krechshatik) 거리에도 LG G2 광고가 운영되어 연말 쇼핑 시즌의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크레샤티크 젊은이들은 만남 약속을 할 때 “‘LG G2’ 앞에서 보자”고 할 정도라네요. ^^

우크라이나 크레샤티크 거리에서 설치된 대형 LG G2 옥외광고 앞으로 많은 차들과 시민들이 지나가고 있다.

  우크라이나 크레샤티크거리의 대형 LG G2 옥외광고

아시아도 빼 놓을 수 없죠! 홍콩의 몽콕 거리에서도 LG G2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몽콕은 우리나라의 용산전자상가와 같이 전자제품 매장이 모여 있는 번화가입니다.

홍콩 몽콕 거리에서도 볼 수 있는 LG G2 옥외 광고홍콩 몽콕 거리에서 볼 수 있는 LG G2 옥외 광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서울역 앞을 밝히는 LG G2 조명광고를 소개합니다.

대한민국, 서울역 앞 서울스퀘어 건물에 시연된 LG G2 조명 광고

대한민국, 서울역 앞 서울스퀘어 건물의 LG G2 조명 광고

앞으로 또 어떤 장소에서 LG G2를 만날 수 있을지 기대해주세요!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