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의 유명 카페가 옵티머스와 만나면?

일본의 후쿠오카를 좀 안다는 사람들 사이에서 소문난 카페인 ‘파로마 그릴’. 이 빈티지풍의 예쁜 카페가 한 달 동안 옵티머스 카페로 변신했습니다. 파로마 그릴과 옵티머스의 만남,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카페에서 신제품을 체험해보는 이색 공간

일본 후쿠오카의 이마이즈미 뒷골목을 걷다 보면 하얀 건물 1층에 있는 예쁜 카페를 만날 수 있는데요, ‘파로마 그릴’이라는 작은 간판이 없다면 모르고 지나칠 소박한 카페입니다. 하지만 막상 들어서면 아기자기한 소품이 진열된 예쁜 실내 인테리어, 그리고 블로거들 사이에서 소문난 음식 맛 때문에 두고두고 생각이 나는 카페이기도 합니다. 제가 처음 찾았을 때는 런치타임이 좀 지난 시간이었음에도 한 시간을 기다릴 정도로 테이블이 꽉 차 있었습니다. 이 유명한 카페 파로마 그릴이 지난 7월 21일부터 8월 19일까지 옵티머스 전용 카페로 변신했습니다. LG전자가 옵티머스 뷰(Vu:), 옵티머스 잇(it) 등 LTE폰 출시 기념으로 만든 깜짝 공간입니다.

일본 옵티머스 전용 카페 사진

옵티머스 카페 @파로마 그릴로 변신 완료!

옵티머스 카페 @파로마 그릴로 바뀌면서 눈에 띄게 달라진 점이 있다면, 테이블 주변에 옵티머스 LTE 최신 스마트폰이 진열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손님들은 누구나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면서 최신 스마트폰을 만지고 써볼 수 있습니다. 당연히 일행과의 대화 주제도 옵티머스 스마트폰으로 향하죠. 더운 여름, 맛있는 음식과 시원한 에어컨을 쐬며 신제품까지 체험해볼 수 있으니, 일거양득의 공간인 셈입니다. 파로마 그릴 쉐프들이 실력을 발휘해 선보인 신메뉴도 있는데요, 바로 옵티머스 뷰와 똑 닮은 달콤한 ‘옵티머스 케이크'(840엔)와 ‘옵티머스 쿠키'(630엔) 랍니다! 아까워서 어떻게 먹지…라고 생각하는 사이에 벌써 케이크는 뱃속으로…. ^^;;;;

옵티머스 케익과 쿠키를 들고 있는 일본인들의 모습

옵티머스 케이크 사진

퀵메모로 옵티머스 로고를 보내면 선물이 온다?

카페를 찾은 손님들은 특별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옵티머스 뷰와 옵티머스 잇에 탑재된 퀵메모(QuickMemo™)를 써서 ‘나만의 옵티머스 로고’를 만드는 것인데요. 그려서 전송만 하면 추첨을 통해 스마트 TV와 로봇청소기를 준다길래 저도 아주 열심히 그렸는데. 다른 테이블도 뚫어져라~ 그리고 있더라고요. 이 이벤트는 후쿠오카 맛집 사이트인 ‘아프로 후쿠오카’(AFRO FUKUOKA, http://www.afro-fukuoka.net)와 함께 하는 것으로, 제품만 있으면 온라인에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고 하네요.

옵티머스 이미지

이달 3일에 정식 출시한 옵티머스 뷰는 인기만화 ‘죠죠의 기묘한 모험’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판으로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았고, 지난달 초 출시된 옵티머스 잇은 출시되자마자 스마트폰 부문 만족도 1위에 오르는 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두 개의 스마트폰이 궁금하다면, 그리고 지금 후쿠오카에 있다면 어서 옵티머스 카페 @파로마 그릴로 달려가 보세요! 맛난 음식으로 배를 채우며 원없이 최신 스마트폰을 갖고 놀 기회입니다. ^^

* JOJO한정판 모델(Vu) 스페셜 사이트 (NTT docomo공동Promotion)
http://jojosma.com/
※28日オープン、現在開催中のジョジョ展(仙台市)と連動して、今後逐次更新予定。

* Optimus Vu L-06D CM소구 마이크로 사이트(スペシャルサイト)
http://www.lg.com/jp/mobile-phones/promotion/L-06D/index.jsp

* LG Electronics Japan you tube
http://www.youtube.com/LGEJapan
※L-05D/L-06D共通CMメイキングムービーほか、動画各種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