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2’ 화면 터치 관련 무상서비스 안내

LG전자 스마트폰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LG G2’ 일부 모델의 화면 터치 현상 관련, 고객 만족 차원에서 무상 서비스를 추가 실시하고자 합니다.

‘LG G2’의 품질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에도, 화면 터치 관련 사항은 고객 과실(침수, 파손 등)이 아닌 경우에 한해 무상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서비스를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9월 7일(월)부터 가까운 LG전자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제품 진단 후 절차에 따라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