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 계절 가을! 창원 패셔니스타는 누구?

태풍이 지나가고 기온도 많이 내려가고 있습니다. 바야흐로 본격적인 패션의 계절 가을! 어떻게 옷을 입을지 고민이 많으시죠? 내 옷장엔 입을 옷이 왜 이리 없을까요?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가을철 패션감각을 뽐낼수 있도록 <패션의 계절 가을! 창원 패셔니스타는 누구?>를 준비했습니다. 

세계 1등 가전 신화의 주역인 창원 사업장의 훈남, 훈녀들! 실,내외를 오가며 멋진 포즈를 취해주신 창원 패셔니스타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네요.

 

AE제어연구소 CAE팀 김원종 연구원은 스트라이프 티셔츠 밑에 면 바지를 입고 그 위에 검은 자켓을 매치시켜 캐쥬얼 룩을 완성했다.

① AE제어연구소 CAE팀 김원종 연구원

C&C기획관리 팀의 김요한 사원은 짙은 네이비 셔츠에 블랙 팬츠을 입고 워커를 매치시켜 한결 세련되어 보이는 룩을 연출했다.

② C&C기획관리 김요한 사원

Cycle로직팀의 강수빈 연구원은 네이비 자켓 안에 흰셔츠와 누드톤의 바지를 매치시키고 바지와 같은 계열의 누드 톤 힐로 마무리 해 차분한 룩을 완성했다.

③ Cycle 로직팀 강수빈 연구원

HA제어연구소의 주재훈 선임연구원은 하늘색 팬츠 위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간 가디건과 그 위에 네이비 자켓으로 마무리 해 깔끔한 룩을 완성했다.

④ HA제어연구소 주재훈 선임연구원

RAC제품 개발3팀 구명진 연구원은 블랙 팬츠 위에 하늘색 셔츠와 컬러풀한 스카프를 매치해 포인트를 주었고 브라운 테슬로퍼를 신어 개성있는 룩을 연출했다.

⑤ RAC 워리어 Task 구명진 연구원

세탁기 DISWWASHER 사업실의 이종찬 연구원은 블랙 수트 안에 옅은 와인 색 셔츠를 입고 스니커즈로 마무리해 믹스 매치 룩을 선보였다.

⑥ 세탁기 Dishwasher 사업실 이종찬 연구원

세탁기 제어3팀의 송수연 연구원은 흰 티셔츠에 도트 무늬 플레어스커트를 매치시키고 누드 톤의 스트랩 슈즈를 매치시켜 러블리한 룩을 완성했다.

⑦ 세탁기 제어 3팀 송수연 연구원

★ 지난 패셔니스타 편 전체 감상하기

이상문 아바타커뮤니케이터 벳지

이상문 창원총무팀 대리는 창원사업장에서 대관업무를 맡고 있다. 아프리카에서 자기 사업을 해본 적이 있는 조금 남다른 경험의 소유자로 모험과 도전을 좋아한다.
기타연주가 취미로 가족들 앞에서 연주하는 것을 즐긴다.

Trackback http://social.lge.co.kr/wp-trackback.php?p=65757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