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옵티머스 LTE2’ 공개

LG전자가 ‘옵티머스 LTE2′를 전격 공개했습니다. ‘옵티머스 LTE2’는 제품 안정성과 전력 효율성을 대폭 개선해 최적의 LTE 사용환경을 제공합니다.

‘옵티머스 LTE2’는 국내 최초로 최대 용량 2GB 램(RAM)을 탑재했는데 이는 태블릿PC의 2배이고 노트북PC와 비슷한 수준으로, 국내 스마트폰 가운데 가장 큽니다. 램 용량이 크면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이용하더라도 시스템 안정성이 높습니다.

‘옵티머스 LTE 2’는 통신칩과 AP칩을 하나로 통합한 원칩을 채택해 두께를 줄였고 공간 효율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또 원칩 특성상 소모전류가 감소한데다 4인치대 제품 가운데 국내최대인 2,150mAh의 대용량 배터리까지 탑재해 기존 ‘옵티머스 LTE’ 대비 사용시간이 40% 이상 늘어 배터리 걱정은 줄어들게 됐습니다. 또한, ‘옵티머스 LTE 2’에 탑재한 True HD IPS 디스플레이는 흰색 바탕의 UI를 채택하여, 검정 바탕의 UI 보다 보기 편할 뿐 아니라, 전력 소모율을 최소화 해 배터리 효율성을 최대로 높였습니다.

옵티머스 LTE 2 사진

‘옵티머스 LTE 2’는 무선충전패드 위에 ‘옵티머스 LTE2’를 올려 놓기만 하면 충전이 되는 무선충전방식을 지원합니다. 카메라에 ‘타임머신샷’ 기능을 넣어 버튼 누르기 전 1초만에 순간 화면 5장을 포착하며, 카메라 버튼을 누르지 않고도 ‘김치’라고 하면 촬영되는 ‘음성인식촬영’ 기능도 LG 스마트폰에 처음 적용됐습니다. 5월 중순부터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 예정이니 많은 기대바랍니다.

옵티머스 LTE 2 제품 설명 이미지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