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룡과 함께한 Mr.로보킹 소셜 다이어리 런칭쇼

전날까지 날씨가 좋았는데, 동탄댁이 간만에 서울 한복판에 가려하니 아침부터 비가 꾸질 꾸질 오네요. 그래도 옷매무새를 가다듬고 ‘으쌰 으쌰’ 을지로페럼타워까지 무사히 왔습니다. 이곳에 온 이유는 영화배우 ‘류승룡’님을 만나러 왔는데요. 바로 ‘Mr. 로보킹 소셜 다이어리’ 런칭쇼를 함께 하기 위해서입니다. 이번에 새로 나오는 로보킹엔 그와 관련된 비밀병기(?)가 숨겨져 있다고 하는데요. 궁금하지 않으세요?

김원효, 김준현의 개그콘서트 코너 사진

▲ 김원효, 김준현의 개그콘서트 코너 비상대책위원회로 행사 Start!

베테랑 개그맨들답게 입담은 최고입니다. 김준현씨는 디오스 김치냉장고의 새 얼굴이 되어 그런지 예전보다 더 반갑군요.

드디어, 리모트 컨트롤로 작동하는 말하는 로보킹 등장!!

‘어랏!!근데? 이거 어디서 듣던 목소리인데? 이 목소린?’하며 속으로 생각하는 것도 잠시. 실물이 훨씬 멋진 영화배우 류승룡님이 등장했습니다. 배우 류승룡님은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가진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사실 최근까지도 그리 익숙하지 않은 배우였죠. 그런 그가 최근 ‘내 아내의 모든 것’에서 보여준 카사노바 캐릭터는 30대 중반인 저마저 서슴없이 “승룡오빠”라고 부르게 만들었습니다.

배우 류승룡 사진

▲ 로보킹 (모델명 : VR6272LVM)과 함께 등장한 배우 류승룡님

등장과 함께 ‘Mr.로보킹 소셜 다이어리’가 무엇인지 직접 소개하는 류승룡님. LG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이 소셜 다이어리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의인화 SNS’로 SNS 계정이 없는 일반인도 쉽게 참여 가능한 온라인 공간입니다. 배우 류승룡이 로보킹이 되어 소소한 일상 가정의 얘깃거리를 들려주는 것인데, 색다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내용은 로보킹 광고에서도 보실 수 있으실 텐데요. 로보킹이 된 류승룡씨가 청소도 대신해 주고, 심심하고 외로울 땐 친구가 되어주실 듯 하네요. 그 순간, 로보킹은 이미 기계가 아닌 가족이겠죠?

더불어, ‘류승룡 스페셜 에디션 로보킹’도 출시되는데, 류승룡씨의 목소리가 100% 활용된 제품으로, 루미레드와 오션블루 색상으로, 2만대 한정으로 판매된다고 합니다. 기계가 아닌 친구로서 함께 할 로보킹! 정말 기대되시죠? 바디라인도, 그 흔한 똥글이 로봇청소기가 아닌, 잘 빠진 스퀘어 라인이라 구석 구석 놓치지 않고 청소를 해줄 것 같아요. 녹음 당시, 류승룡씨도 버거울 정도의 녹음량이었다고 하니 그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꼭 득템해서 간직해야겠습니다.

'Mr. 로보킹 소셜 다이어리' 런칭쇼 현장

▲ 로보킹과 나란히 앉은 세 남자. 본격적으로 Mr. 로보킹 소셜 다이어리 런칭쇼 시작! 

카메라 기자들의 요구에 직접 무대를 셋팅하고 또 로보킹을 들었다 놨다 하는 류승룡님의 소박한 모습은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김준현씨와 김원효씨도, 이런 류승룡님의 매너있는 모습에 빠지신 것 같더라구요? (이 순간, 김준현씨에게 윙크 해주시는, 류승룡님 ㅋㅋㅋㅋ) 아무튼, 세 남자와 함께한 유쾌한 시간은 한 시간여 만에 그렇게 끝났습니다.

'Mr. 로보킹 소셜 다이어리' 런칭쇼 현장

'Mr. 로보킹 소셜 다이어리' 런칭쇼 현장

▲ 김준현, 김원효, 류승룡님과 로보킹의 단체샷

행사의 마지막은 역시 주인공인 ‘로보킹!!!’ 10대의 로보킹이 최신 셔플 음악에 맞춰 일사 분란하게 댄스를 추는데 이게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저도 무대에 올라가 같이 춤추고 싶더군요!!

'Mr. 로보킹 소셜 다이어리' 런칭쇼 현장

▲ 셔플 댄스를 선보이는 10대의 로보킹

모든 행사가 끝나고, 바깥에서 조촐한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기자들이 많았던 행사장에선 너무 긴장돼 류승룡님과 사진도 제대로 못 찍었었는데요. 사인회에서 만회하고자 급히 달려갔습니다. 승룡님의 멋진 얼굴이 인쇄된 사인지도 있었지만, 왠지 그냥 항상 들고 다니는 LG 옵티머스 패드에 직접 사인을 받고 싶엇습니다. 근데, 빨간 펜이 설정되어 있는거죠?(ㅠㅜ, 못살아) 당황한 저를 배려하 듯 친히 손 메모로 사인을 해주셨는데 제 이름을 쓰는 부분에서 또 오타가 생겼어요. ㅜ.ㅜ 그 순간, 저보다 더 속상해 하시면서 사인을 마무리 해주신 류승룡님께 저는 오늘 정말 반해 버렸습니다.

배우 류승룡씨와 기념 사진

임직원 커뮤니케이터로 처음 참석한 대외행사라 사실 두근거리기도하고 현장에선 낯설어 쭈뼛 거리기도 했어요. 그렇지만 근사한 제품과 멋진 행사에 매료돼 행사 후기도 줄줄 써지네요.

류승룡 로보킹과 친구가 되고 싶은 분은, 저와 함께 얼른 매장으로 GO GO 하시자구요~~~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