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몽블랑’ 시리즈로 중동 공기청정기 시장 공략

■ 이달 중순 이란, 사우디, 두바이 등에 ‘몽블랑’ 시리즈 출시
■ 에어컨 사업 노하우와 제품 경쟁력 앞세워 중동 공략 강화
■ 사우디에는 이슬람 문양 적용한 공기청정기도 선보여
■ 차국환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탁월한 공기청정 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제품 경쟁력으로 중동 공기청정기 시장을 선도할 것” 강조

몽블랑 등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입니다.

LG전자가 디자인과 성능을 강화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로 중동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LG전자는 이달 중순 이란, 사우디아라비아, 두바이 등 중동 국가에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몽블랑’ 시리즈를 출시한다. 또, 국가별로 프리미엄 모델을 추가로 선보인다.

중동지역 공기청정기 수요는 연평균 10% 가량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LG전자는 건조한 사막 기후, 매연, 대기 오염 등으로 중동 지역 공기청정기 수요가 점차 늘어남에 따라 에어컨 사업으로 쌓아온 노하우와 프리미엄 제품 경쟁력을 앞세워 현지 고객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최근 사우디아라비아와 두바이에서 주요 거래선을 초청해 몽블랑 등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공개했다. 특히, 사우디아라비아에서는 다이아몬드 형태의 이슬람 고유 문양을 제품 외관에 입힌 70제곱미터(㎡)급 대면적의 공기청정기도 선보였다.

‘몽블랑’은 사막의 모래 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 스모그 원인 물질 등을 걸러주는 강력한 필터성능이 강점이다. 국내에서는 LG전자 공기청정기 전체 판매량의 약 60%를 차지할 만큼 인기다. 또, 깔끔한 메탈 소재의 원형 디자인으로 세계적 권위의 ‘레드닷(reddot)’과 ‘IDEA’에서 디자인상을 받았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전무는 “탁월한 공기청정 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제품 경쟁력으로 중동 공기청정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