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호주서 냉난방에어컨 평가 1위

■ 호주 ‘초이스(Choice)誌’ 냉난방에어컨 비교평가서 대형부문 1위 중, 소형 부문에서도 상위권 올라
■ 냉방효율, 난방효율, 풍량 등 주요항목서 호평 받아
■ LG전자 RAC사업담당 오정원 상무 “고효율 인버터 기술과 강력한 냉난방 성능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세계 최고 수준의 효율과 초절전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전 세계 에어컨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 강조

호주 초이스지 11월호에서 대형부문 종합 점수 1등으로 선정된 LG전자 냉난방에어컨 이미지 입니다.

LG전자 냉난방에어컨이 호주 유력지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호주 소비자 협회가 매월 발행하는 소비자 정보지인 ‘초이스(Choice)誌’는 냉난방에어컨 성능평가를 통해 LG전자 냉난방에어컨이 대형부문에서 종합점수 1위를 차지했다고 11월호에서 밝혔다.

이번 평가는 대형(냉방용량: 6.1KW이상), 중형(4~6KW), 소형(4KW이하)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LG전자는 대형부문에서 3개 제품(P24AWN-14, S24AWN-14, W24AWN-14)이 모두 종합 평가 1위에 올랐다. 중형부문에서 3개, 소형부문에서 1개 제품이 각 부문 2위를 차지하는 등 전 부문에서 글로벌 유수 브랜드들을 제치고 상위권을 차지했다. 특히 대형부문 1위를 차지한 3개 제품은 난방 효율과 풍량 항목에서 각각 87점, 89점으로 제조사들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

LG전자 냉난방에어컨은 대형, 중형, 소형 부문에서 ‘구매 추천(WHAT TO BUY)’으로 선정된 16개 제품 중 13개를 차지했다. ‘구매 추천’은 초이스誌에서 자체 리뷰를 통한 제품평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구매를 추천하는 제품을 선정한 것이다.

이번에 호평받은 LG 냉난방에어컨은 버튼 하나로 에너지 소비를 3단계로 조절 가능한 ‘액티브 에너지 컨트롤(Active Energy Control)’ 기능, 미리 설정해놓은 에너지 소비량에 도달하면 휴대폰으로 알려주는 ‘와이파이 스마트 컨트롤(Wifi Smart Control)’ 기능 등 다양한 에너지 절감기능을 적용했다.

LG전자 RAC사업담당 오정원 상무는 “LG에어컨의 고효율 인버터 기술과 강력한 냉난방 성능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세계 최고 수준의 효율과 초절전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전 세계 에어컨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