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국내 최대 용량 인버터 제습기 출시

“세계 판매 1위, 명품 LG 제습기”

■ 인버터 모델로는 국내 최대 제습 용량의 17리터 휘센 인버터 제습기

□ 고효율 인버터 컴프레서로 제습 용량, 제습 속도 높여
□ 다양한 제습기능과 편의기능 탑재

■ 공기청정기능 탑재한 17리터 제습기도 출시
□ 꽃가루, 곰팡이, 진드기 등 알러지 유발 물질 제거

■ 유로모니터社 소매점 판매량 집계 기준, LG 제습기 지난해 세계 1위

■ RAC사업부장 오정원 상무 “국내 최대 용량의 프리미엄 인버터 제습기와 공기청정기능까지 탑재한 휘센 제습기로 세계 1위 명품 제습기의 아성을 지켜나갈 것”이라 강조

LG전자가 국내 인버터 제습기 중 제습 용량이 가장 큰 17리터 프리미엄 인버터 제습기(모델명: DQ170PBS) 와 공기청정기능(적용면적 16.5제곱미터(㎡))을 탑재한 17리터 용량의 제습기(모델명: DC170MBC)를 이번주 출시했다.      LG전자 모델이 3일 여의도 LG 트윈타워에서 17리터 휘센 인버터 제습기와 공기청정기능 탑재한 17리터 제습기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가 국내 인버터 제습기 중 제습 용량이 가장 큰 17리터 프리미엄 인버터 제습기 등 신제품 6종을 이번 주를 시작으로 이달 말까지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이번 주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되는 17리터 휘센 인버터 제습기(모델명: DQ170PBS)는 지난해 세계 최초로 인버터 컴프레서를 탑재했던 15리터 모델의 후속작이다. 기존 인버터 제품 중 최대 용량인 15리터 모델 대비 제습 용량을 2리터 늘렸고 제습 속도도 크게 높였다.

이 제품은 실내 습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습도를 조절하는 ‘스마트 제습’, 장마철에 덥고 습한 실내를 빠르게 제습하는 ‘쾌속 제습’, 젖은 신발과 옷장 틈새를 건조하는 ‘집중 건조’ 등 다양한 제습기능을 갖췄다.

이 제품은 한 손으로 쉽게 물통을 빼고 넣을 수 있는 ‘원핸드 물통’, 허리를 숙이지 않고도 제품을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이지 핸들’ 등 차별화된 편의기능도 적용했다.

LG전자는 공기청정기능(적용면적 16.5제곱미터(㎡))을 탑재한 17리터 용량의 제습기(모델명: DC170MBC)도 이번 주에 출시한다. 이 제품은 ‘3M™ 알러지 초미세먼지 필터’로 머리카락 굵기(약 100마이크로미터(㎛))의 1/5,000배 수준인 0.02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먼지는 물론 꽃가루, 곰팡이, 진드기 등 알러지 유발 물질을 제거한다. 탈취 필터를 탑재해 음식, 담배 등의 냄새도 제거한다.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CA(Clean Air)’ 인증도 받았다.

출하가는 각각 61만 9천원(DQ170PBS), 71만 9천원(DC170MBC)이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Euromonitor)에 따르면 LG 제습기는 지난해 소매점에서 판매된 제습기 수량 기준 세계 1위를 달성해 휘센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LG전자 RAC사업부장 오정원 상무는 “국내 최대 용량의 프리미엄 인버터 제습기와 공기청정기능까지 탑재한 휘센 제습기로 세계 1위 명품 제습기의 아성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