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달 1일부터 한 달간 SK플래닛 ‘아이마그넷’ 통해 접수

■ ‘즐거움’ 주제로 배경화면, 아이콘 등에 활용 가능한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 모집

■ 대상 수상작, 향후 LG전자 전략제품 배경화면 테마로 적용 예정

LG전자가 내달 1일부터 한 달간 SK플래닛과 공동으로 ‘LG 스마트폰 배경화면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즐거움'을 주제로 스마트폰의 배경화면, 아이콘 등에 활용 가능한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집한다. 모델이 'LG G2'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전자가 내달 1일부터 한 달간 SK플래닛과 공동으로 ‘LG 스마트폰 배경화면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LG 스마트폰 배경화면 디자인 공모전’은 ‘즐거움’ 이라는 주제로 스마트폰의 배경화면, 아이콘 등에 활용 가능한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집한다.

당선작은 창의성, 심미성, 대중성, 실용성 등 4가지 기준으로 심사를 통해 결정된다. 대상 수상작은 향후 LG전자 전략 스마트폰의 배경화면 테마 중 하나로 적용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대상 300만원, 최우수상 200만원을 비롯해, 두 팀씩 선정되는 심사위원 우수상과 네티즌 우수상에게는 각각 50만원 등 총 1천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당선작은 12월 16일에 발표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11월 1일부터 12월 2일까지 SK플래닛의 미술디자인 큐레이션 서비스 ‘아이마그넷’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http://www.imagnet.com/lghometheme)

LG전자 MC사업본부 선행상품기획담당 류혜정 상무는 “스마트폰 배경화면 디자인에 대한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마련하게 됐다” 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