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ES 공식 파트너 ‘리뷰드닷컴’ 선정 ‘에디터스 초이스 어워드’ 수상
■ ‘디지털트렌드’, ‘테크레이더’, ‘우버기즈모’ 등 최고 제품으로 선정
■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 “이번 수상으로 LG 스마트폰의 뛰어난 기술력과 디자인 우수성을 다시 한번 확인”

 모델이 수상한 트로피와 함께 G 플렉스2를 들어보이고 있습니다.

LG전자 ‘G 플렉스2’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5’에서 리뷰드닷컴(Reviewed.com)을 비롯한 유력 매체들로부터 10개의 상을 수상했다.

‘G 플렉스2’는 독창적인 커브드 디자인에 5.5인치 풀HD 플라스틱 OLED 디스플레이, 퀄컴社의 64비트 옥타코어 칩셋 ‘스냅드래곤 810’을 탑재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다.

CES 공식 파트너인 리뷰드닷컴은 ‘에디터스 초이스 어워드(CES Editors’ Choice Award)’ 스마트폰 부문에 LG G 플렉스2를 선정하고, “아름답고 강력하면서도 우아한 G 플렉스2에 시선을 떼지 말 것”이라고 극찬했다.

디지털 트렌드(Digital trends)는 G 플렉스2를 ‘탑 테크 오브 CES(Top tech of CES)’에 선정하며, “OLED 화면이 우리를 만족시킬 정도로 아름답지 않다고 한다면 거짓말”이라며, “최고의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IT 전문 매체인 테크레이더(TechRadar)는 G 플렉스2를 ‘CES 스태프 픽(CES Staff pick)’에 선정하며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꼽았다. 테크레이더는 “LG G 플렉스2가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선정된 것은 놀라운 일은 아니다”라며 “작아진 크기, 개선된 카메라 풀HD 화면과 롤리팝 운영체제 등 G 플렉스2의 모든 것이 선정 요소가 된다”고 선정이유를 밝혔다.

유력 IT 매체 안드로이드 센트럴(Android Central)와 익스퍼트 리뷰즈(Expert Reviews), 랩탑 매거진(LAPTOP Magazine), 안드로이드 어소리티(Android Authority) 등도 LG G 플렉스2를 ‘CES 탑 픽(CES Top Pick)’으로 선정했다. 우버즈모(ubergizmo) 역시 G 플렉스2를 ‘베스트 CES 2015’로 발표했다. 테크노 버팔로(Techno Buffalo)는 소비자 투표에서 최다득표를 얻은 G 플렉스2를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Reader’s Award Choice)’로 선정했다.

이 외에도 G 플렉스2는 엔가젯(Engadget)이 선정하는 베스트 오브 CES(Best of CES) 최종 선정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은 “이번 수상으로 LG 스마트폰의 뛰어난 기술력과 디자인 우수성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며, “지속적인 기술 혁신으로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스마트 라이프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