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 Good with LG’ 헌혈캠페인 전개

“응원 댓글만 남겨도 동참할 수 있어요”

■ 17일까지 임직원이 헌혈하면 회사가 1만 원씩 기부, 고객 응원 댓글은 1천 원씩 적립
■ 모금액은 난치병 혈액질환 환자 치료비로 사용

LG전자 ‘Life’s Good with LG’ 헌혈캠페인 전개

LG전자가 국내외에서 헌혈캠페인을 전개하며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한다.

LG전자는 17일까지 국내 13개 사업장에서 ‘라이프스 굿 위드 LG(Life’s Good with LG)’ 헌혈캠페인을 전개한다.

임직원이 헌혈하면 회사가 1만 원씩 기부한다. 또, 임직원이나 일반고객이 LG전자 블로그(http://social.lge.co.kr), 트위터(www.twitter.com/LGElectronics), 페이스북(http://facebook.com/theLGstory)에 응원 메시지를 남길 때마다 회사측에서 1천 원씩 기부한다. 2천만 원 모금이 목표다.

회사측은 백혈병어린이재단과 함께 수혜자를 선정, 혈구탐식성 림프조직구증(조직구의 이상 증식으로 면역체계가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희귀질환) 환자인 진수(가명, 1세)를 포함 환자 4명에게 치료비를 전달할 계획이다.

LG전자는 2010년부터 매년 국내에서 소셜미디어와 연계한 헌혈캠페인을 전개,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사랑 나눔의 場’을 넓혔다는 점에서 호평 받아왔다.

LG전자 경영지원부문장 남상건 부사장은 “헌혈캠페인을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연말까지 미국, 중국, 러시아, 인도 등 해외법인 15 곳에서도 지역자치단체와 연계해 순차적으로 헌혈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러시아법인은 혈액부족 현상이 사회문제로 대두되자 2009년도부터 정부의 헌혈캠페인에 적극 동참, 현재까지 대규모 헌혈행사를 45차례 개최한 바 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