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시그니처’, 중국 무대 데뷔

■ 9~12일 중국 최대 가전 전시회 ‘상해 가전 박람회’에서 혁신 제품 선보여
□ ‘LG 시그니처’ 제품 비롯, 올레드 TV, 트윈워시,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등 전시
□ 올레드 TV 26대로 만든 대형 올레드 월 설치해 관람객 시선 끌어
■ 9일 저녁 상해에서 중국 주요 가전 딜러 초청, ‘LG 이노페스트(InnoFest)’ 개최
□ 쑤닝,궈메이,찡둥,티몰 등 중국 거래선 250여 명에게 전략제품 및 사업전략 소개
□ ‘비상(飞跃)’ 주제로 파트너社들과 함께 하는 축제의 장 펼쳐
■ 중국법인장 이혜웅 부사장 “세계 최고 수준의 가전 기술력과 중국 소비자 생활상을 고려한 편의성을 모두 갖춘 혁신 제품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

LG전자가 9~12일 중국 최대 가전 전시회 '상해 가전 박람회' 및 9일 신제품 발표회 'LG 이노페스트'에서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등 혁신 제품을 선보인다. LG전자 모델이 '상해 가전 박람회'에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선보이고 있다.
LG전자가 초프리미엄 통합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앞세운 혁신 제품으로 중국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LG전자는 9일부터 12일까지 상해 新국제박람센터(New International Expo Center)에서 열리는 ‘상해 가전 박람회 (AWE; Appliance & Electronics World Expo)’에 참가한다. ‘상해 가전 박람회’는 630여 개 업체가 참가하고 1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중국 최대 가전 전시회다.

LG전자는 약 768m2 규모의 전시관에 초프리미엄 통합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포함해 올레드 TV, 트윈워시 세탁기, 더블 매직 스페이스 냉장고 등 전략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2월 ‘MWC 2016’에서 첫 공개 후 크게 호평 받은 ‘LG G5’ 스마트폰도 전시한다.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 받은 혁신 제품 및 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중국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또 올레드 TV 26대로 만든 대형 올레드 월을 전시관 입구에 설치해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LG전자는 9일 저녁 상해 샹그릴라 호텔에서 주요 중국 거래선을 초청해 지역 밀착형 신제품 발표회 ‘LG 이노페스트(InnoFest)’도 개최한다. 쑤닝(蘇寧), 궈메이(國美), 찡둥(京東), 티몰(天猫) 등 중국 내 주요 가전 유통 거래선 250여 명이 참석해 이혜웅 중국법인장 등 LG전자 임직원들과 올해 전략 제품 및 사업 전략에 대해 논의한다.

LG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비상(飞跃)’을 주제로 파트너社들과 ‘함께 하는 더 나은 미래’를 그리는 축제의 장을 펼친다. ‘LG 시그니처’ 등 혁신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공간을 마련하는 한편, 게임 이벤트, 피날레 합창 등 초청 고객들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LG전자 중국법인장 이혜웅 부사장은 “세계 최고 수준의 가전 기술력과 중국 소비자 생활상을 고려한 편의성을 모두 갖춘 혁신 제품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