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2015 라이프스 굿’ 헌혈캠페인 실시

■ 임직원 헌혈 시 회사가 1만 원씩 기부, SNS 응원 댓글도 1천 원씩 적립
□ 이달 7일부터 내달 중순까지 국내 13개 사업장, 해외 14개 법인 대상
■ 기부금 전액은 소아암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
■ 경영지원부문장 이충학 부사장 “헌혈캠페인을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젊은 꿈을 키우는 사랑, LG’를 지속 실천할 것”이라고 강조

LG전자 직원이 헌혈하는 모습 입니다.

LG전자가 국내외에서 헌혈캠페인을 전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실천한다.

LG전자는 내달 중순까지 평택, 창원, 구미 등 국내 13개 사업장과 중국, 러시아, 인도 등 해외 14개 법인에서 ‘2015 라이프스 굿 위드 LG(Life’s Good with LG)’ 헌혈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LG전자 임직원이 헌혈하면 회사가 1명당 1만 원씩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임직원이나 고객이 LG전자 블로그(social.lge.co.kr), 트위터(twitter.com/LGElectronics), 페이스북(facebook.com/theLGstory) 등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거나 헌혈 인증 사진을 올리면 1건당 1천 원을 추가로 기부한다.

LG전자는 이 캠페인으로 모은 기부금 전액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해 소아암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한편 LG전자는 카자흐스탄에서 진행한 헌혈캠페인에서 세계에서 두 번째로 1천 번 이상 헌혈을 한 알렉산더 스카코프스키(Alexander Skakovsky)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임직원들의 헌혈을 권장했다.

LG전자 경영지원부문장 이충학 부사장은 “헌혈캠페인을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젊은 꿈을 키우는 사랑, LG’를 지속 실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