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노트북 최단 기간 1만대 판매”

■ LG 노트북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그램 13’ 대비 20% 더 판매
■ 초경량 무게, 슬림한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까지 구현
■ 내달 31까지 구매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

2015년형 PC신제품 출시행사에서 모델들이(가운데 빨간색 옷은 아이돌 그룹 레인보우 멤버인 '지숙') '그램 14'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LG전자 ‘그램 14’가 출시 한 달 만에 국내 1만대 판매를 돌파했다.

‘그램 14’는 LG전자가 지금까지 내놓은 노트북 가운데 판매속도가 가장 빠르다. 지난해 돌풍을 일으켰던 ‘그램 13’과 비교해도 같은 기간 판매량이 20% 이상 많다.

‘그램 14’의 인기 비결은 ▲ 14형(35.5cm)의 화면에도 980g에 불과한 무게 ▲ 13.4밀리미터(mm) 두께의 초슬림 디자인 ▲ 인텔 5세대 CPU가 구현하는 강력한 성능 ▲ 최대 10.5시간 사용하는 고성능 배터리 등으로 풀이된다.

LG전자는 내달 31일까지 ‘그램 14’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 사양에 따라 디자이너 레베카 밍코프가 디자인한 노트북 가방, 전용 고급 파우치, 키보드 스킨, 무선 마우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 http://me2.do/GJjVg6bP)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FD(Function Division)담당 허재철 상무는 “초경량 울트라PC의 새 기준으로 자리잡은 ‘그램 시리즈’로 국내 노트북 시장에서 돌풍을 이어갈 것” 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