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코드제로 싸이킹’ 배터리 5년 무상보증

■ 6월 30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배터리 5년 무상보증 쿠폰 지급
■ 배터리 수명에 대한 강한 자신감으로 성능 알리기 나서
□ LG화학 배터리 적용해 500회 충·방전 후에도 80% 성능 구현
□ 1주일에 2번 사용해도 약 5년 사용 가능
■ 코드제로 핸디스틱의 배터리 추가 증정 등 기술력, 편리함 알려
■ H&A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 “강력한 배터리 성능과 스마트 인버터 모터 기술을 적용한 코드제로로 무선 청소기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 것” 강조

모델이 프리미엄 무선 진공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프리미엄 무선 진공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 배터리 무상보증 기간을 기존 1년에서 5년으로 연장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LG전자는 이달 13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코드제로 싸이킹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배터리 5년 무상보증 쿠폰을 지급한다. 배터리 수명에 대한 강한 자신감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체적으로 실시한 소비자 조사 결과, 코드제로 싸이킹의 차별화된 배터리 성능을 적극적으로 알릴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다.

코드제로 싸이킹은 LG화학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적용해 500회 충·방전 후에도 초기 흡입력의 80% 이상 성능을 낸다. 이는 1주일에 2회 사용할 경우 약 5년간 사용할 수 있는 횟수다. 또, 4시간만 충전하면 일반 모드로 약 40분, 강력 모드로 약 17분간 청소할 수 있다. 방 1개를 청소할 때 약 2분 정도 걸리는 것을 감안하면 강력 모드로도 방 8개 이상 공간을 청소할 수 있다.

코드제로 싸이킹은 흡입력도 뛰어나다. LG전자가 자체 개발한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유선 청소기 수준의 강한 흡입력을 구현한다. 또, 청소기를 끌지 않아도 본체가 스스로 따라오는 오토무빙 기술은 허리와 손목에 가는 부담을 줄여준다. 4중 헤파필터로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해 독일 인증기관 ‘SLG(Schubert Leiter Geratesicherheit)’로부터 최고 등급을 받았다.

이에 앞서 LG전자는 핸디형과 스틱형 청소기를 결합한 코드제로 핸디스틱 청소기를 구매한 고객에게 휴대폰처럼 바꿔 낄 수 있는 배터리를 1개 더 주는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코드제로 배터리의 기술력과 편리함을 적극 알리고 있다.

LG전자 H&A(홈어플라이언스&에어솔루션)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은 “강력한 배터리 성능과 스마트 인버터 모터 기술을 적용한 코드제로로 무선 청소기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