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스피커 탑재한 ‘디오스 오케스트라’ 냉장고 출시

“주방에선 냉장고로 음악 즐기세요”

■ 신개념 수납공간 적용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에 고급 스피커 탑재
□ 주방에서 음악과 라디오 즐기는 주부들이 많다는 조사결과에 착안
□ 별도의 스피커 놓을 필요 없어 공간효율성 높여
■ 일반 휴대폰 10배 이상의 고출력 구현, 고품질의 사운드 제공
■ 유럽 규격인증기관 ‘TUV 라인란드’에서 ‘블루투스 SIG’ 인증 받아
■ 냉장고 좌우 폭에 맞게 설계돼 일체감 있는 디자인 구현
■ LG전자 냉장고사업부장 박영일 부사장 “‘디오스 오케스트라’와 같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강조

모델이  '디오스 오케스트라'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스피커를 장착한 프리미엄 냉장고 ‘디오스(DIOS) 오케스트라’를 다음주 출시한다.

950리터와 870리터 용량의 ‘디오스 오케스트라’는 냉장고 문을 여는 빈도와 냉기손실을 절반으로 줄인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의 상단에 고품질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결합한 제품이다.

LG전자는 주부들이 하루 평균 4시간 주방에 머무르고, 이 가운데 2/3가 주방에서 음악과 라디오를 듣는다는 조사결과에 착안해 ‘디오스 오케스트라’를 개발했다. 주부들은 ‘디오스 오케스트라’와 모바일 기기를 연결해 주방에서도 오디오북을 듣거나 어학공부를 할 수 있고, 어린 자녀를 위해 동요를 들려줄 수 있다.

‘디오스 오케스트라’는 식탁이나 싱크대에 별도의 스피커를 올려놓을 필요가 없어 주방 공간 효율성을 높여 준다.

‘디오스 오케스트라’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모바일 기기와 연동해 음악을 들을 수 있게 해준다. 모바일 기기에 ‘디오스 오케스트라’를 한 번만 등록해두면, 주방에서 언제든지 모바일 기기에 저장된 음악을 즐기거나 라디오를 듣는 게 가능하다.

‘디오스 오케스트라’의 블루투스 스피커는 일반 휴대폰 10배 이상의 출력을 낼 수 있어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유럽 규격인증기관 ‘TUV라인란드’로부터 ‘블루투스 SIG인증’을 받았다.

블루투스 스피커는 냉장고 좌우 폭 길이만큼 맞춤형으로 설계됐다. 이 제품은 냉장고 도어를 닫은 상태에서는 스피커가 보이지 않아 일체감 있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디오스 오케스트라’는 ‘냉장고 속 미니 냉장고’로 불리는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를 제품 상단의 냉장실 도어 양쪽에 각각 적용했다. 가족들이 자주 찾는 간식, 음료 등을 편리하게 꺼내고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인 ‘패밀리 스페이스’는 오른쪽에, 주부들이 많이 사용하는 반찬과 조미료, 자주 먹는 과일 등을 보관하는 ‘시크릿 스페이스’는 왼쪽에 있다.

‘디오스 오케스트라’는 출하가 기준 950리터가 610 만원, 870리터는 445만원이다.

LG전자 냉장고사업부장 박영일 부사장은 “‘디오스 오케스트라’와 같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