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합리적 가격대 얼음정수기 냉장고 신제품 출시

■ 합리적 가격대의 얼음정수기 냉장고로 고객 선택의 폭 넓혀
■ 607리터 세미빌트인 냉장고에 얼음정수기 결합해 효율성과 편의성 동시에 강화
□ 일반 냉장고에 비해 18.9cm 슬림해진 세미빌트인… 주방공간 활용성 높여
□ 냉장실 공간 차지하던 정수기 필터를 외부로 빼내 냉장실 용량 총 6.1리터 늘려
□ 매직스페이스 용량도 기존 제품보다 6.2리터 키워
■ 프리미엄 메탈 디자인의 786리터 양문형 얼음정수기 냉장고도 내달 중 선보일 예정
■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박영일 부사장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 이라고 강조

LG전자는 25일 607리터 용량의 세미빌트인 양문형 냉장고에 얼음정수기를 결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냉장고를 사용하면서도 주방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했다. LG전자 모델이 LG 디오스 세미빌트인 얼음정수기 냉장고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가 합리적인 가격대의 얼음정수기 냉장고 라인업을 확대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LG전자는 25일 607리터 용량 세미빌트인 양문형 냉장고에 얼음정수기를 결합한 신제품(모델명: J618SS34)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프리미엄 냉장고를 사용하면서도 주방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했다.

신제품은 주방 공간을 보다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세미빌트인 형태로 일반 냉장고에 비해 깊이가 18.9cm 슬림하다. 따라서 양문형 냉장고를 설치했을 때에 비해 주방 공간이 여유가 생긴다. 또 정수기를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어져 공간 효율성과 사용 편의성이 뛰어나다.

신제품은 냉장고 내부 용량도 크게 늘렸다. 기존 얼음정수기 냉장고에서는 정수기의 필터가 냉장고 안쪽에 설치되어 냉장실 공간을 차지한 반면, 신제품은 정수기 필터를 냉장고 밖으로 빼내는 방법으로 냉장실 공간을 6.1리터 더 늘렸다. 또 정수기 필터가 냉장고 외부에 설치되어 필터 관리가 더욱 편리해졌다.

특히 신제품은 냉장고 속의 냉장고인 ‘매직스페이스’의 용량을 기존 제품보다 6.2리터 더 키웠다. 늘어난 매직스페이스의 용량은 총 75.5리터로 웬만한 소형 냉장고보다도 커서 보다 많은 양의 식재료를 수납하는 데 편리하다. 매직스페이스는 냉장고 문 전체를 여닫을 때에 비해 냉기 손실을 47% 줄여준다.

합리적인 가격대도 신제품의 장점이다. 기존 얼음정수기 냉장고의 가격이 300~400만원대인 반면, 신제품의 가격은 출하가 기준 250만원이다.

LG전자는 또 프리미엄 메탈 디자인의 786리터 용량 양문형 얼음정수기 냉장고 신제품(모델명: J789NS35)도 내달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들은 프리미엄 냉장고의 기능, 디자인, 용량 등이 다양해진 만큼 라이프 스타일과 사용 패턴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된다.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박영일 부사장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