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4분에 1대 팔려

■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6월 한달 간 4분에 1대 팔려…LG 정수기 중 가장 인기
□ 하루 최대 판매량 800대, 주간 최대 판매량 3,300대 기록
□ 6월 LG 정수기 전체 판매량, 지난해 동기 대비 80% 증가
■ LG만의 차별화된 인버터 컴프레서 기술과 직수 타입 적용해 고객 선호도 ↑
□ 정수와 냉수는 물론 온수에도 직수 타입 적용…3가지 온도의 온수 제공
□ 업계 최초로 가로 또는 세로 형태로 설치 가능
□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IDEA 본상 수상
■ 정수기 구입 고객 대상 다양한 할인 행사 진행
■ LG전자 정창화 한국HA마케팅FD담당“차별화한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를 앞세워 국내 프리미엄 정수기 시장을 집중 공략하겠다”고 강조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에 위치한 LG 베스트샵 강서본점 매장에서 모델이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제품 이미지 포함)

LG전자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판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LG전자가 올해 초 출시한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는 6월까지 매월 2배씩 판매가 늘었다. 6월에는 4분에 1대씩 판매됐으며, 하루 최대 판매량 800대, 주간 최대 판매량 3,300대를 각각 기록했다. LG전자가 선보인 정수기 가운데 역대 최고 성적이다.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의 판매 호조 덕분에 지난달 LG 정수기 전체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80% 증가했다.

LG전자는 차별화된 인버터 컴프레서 기술과 직수 타입을 적용한 것이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의 인기비결로 보고 있다. 고효율 인버터 컴프레서는 필요에 따라 냉각 능력을 조절할 수 있어 전기료 부담을 낮춰 주고 제품 크기도 대폭 줄여 준다. 또 직수 타입은 물탱크(저수조)가 없어 이물질이 생길 우려가 없어 더 위생적이다.

이 제품은 정수와 냉수는 물론 온수에도 직수(直水)타입을 적용해 저수조가 있는 기존 제품 대비 에너지 소비효율이 35% 이상 높다. 또 업계 최초로 전기자기장을 열로 변환시키는 ‘IH(Induction Heating)’ 기술을 활용해 물탱크가 없어도 ▲아기의 분유를 위한 40℃ ▲차를 마시기 좋은 75℃▲커피를 위한 85℃ 등 3가지 맞춤형 온수를 제공한다.

디자인에 대한 만족도도 높다. 이 제품은 업계 최초로 가로 또는 세로 방향으로 설치가 가능하다. 출수구와 받침대가 180도까지 회전할 수 있어 사용자가 어떤 위치에서, 어떤 용기를 사용해도 편리하다. 사용자를 배려한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는 미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관하는 국제디자인상인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본상을 받았다.

이외에도 LG전자는 7월 말까지 정수기 구입 모델에 따라, 설치비 4만 원 면제, 렌탈 등록비 최대 25만 원 할인, 월 납부금 최대 6천 원 할인 등을 제공한다.

LG전자 정창화 한국HA마케팅FD담당은 “차별화한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를 앞세워 국내 프리미엄 정수기 시장을 집중 공략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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