超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韓∙美 동시 출시

■ 빌트인 주방가전 5종으로 구성…빌트인 얼음정수기냉장고는 국내 최초
□ ▲장인정신을 담은 디자인 ▲상식을 넘어선 혁신적 성능 ▲배려가 돋보이는 사용 편의성 ▲품격에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 등으로 차별화
□ 최고급 리얼 스테인리스 소재, 클래딩 디자인으로 견고하면서도 고급스러움 강조
□ iF, 레드닷, IDEA 등 세계 3대 디자인상 모두 수상
□▲고효율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 ▲‘스피드 클린’ ▲‘프로 컨벡션’ ▲‘트루 스팀’, ‘다이렉트 드라이브(Direct Drive) 모터’ 등 LG만의 차별화된 기술 기반
□ 업계 최장인 3년간 무상 보증 서비스 실시
■ 프리미엄 수요 감안해 서울 강남 등 전략 판매지역 중심의 선택과 집중
□ LG 베스트샵 강남본점, 부산센텀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에서 체험공간 운영
□ 9월말까지 구입 품목에 따라 프리미엄 안마의자, 스타일러, 로보킹 등 증정
■ LG전자 대표이사 H&A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 “기존에 경험해 보지 못한 ‘전혀 다른 새로운 주방(No Ordinary Kitchen)’을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LG 베스트샵 강남본점 매장에서 모델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로 연출한 주방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가 超프리미엄 빌트인 주방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를 한국과 미국에 동시 출시했다.

LG전자는 당초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미국에 먼저 출시하고 이후 한국에 출시할 계획이었으나, 올해 초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인 ‘CES 2016’에서 처음 공개한 후 국내 고객들의 관심과 문의가 많은 것을 감안해 국내 출시일정을 최대한 앞당겼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686ℓ 얼음정수기냉장고 ▲110ℓ 전기오븐 ▲5구 전기레인지 ▲47ℓ 후드 전자레인지 ▲12인용 식기세척기 등으로 구성된 빌트인 주방가전 풀패키지다. 특히 얼음정수기냉장고는 LG전자가 빌트인 가전으로는 국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주방 가구의 깊이에 맞춰 설치할 수 있어 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주방을 연출할 수 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장인정신을 담은 디자인 ▲상식을 넘어선 혁신적 성능 ▲배려가 돋보이는 사용 편의성 ▲품격에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 등을 앞세워 경쟁업체들의 빌트인과 차별화시켰다.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모든 제품 외관을 최고급 리얼 스테인리스 소재로 감싼 후 표면을 부드럽게 가공하는 클래딩(cladding) 디자인을 적용해 견고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터치 조작부, 손잡이 등 미세한 부분까지도 장인정신이 느껴지도록 배려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iF, 레드닷, IDEA 등 세계 3대 디자인상을 모두 수상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고효율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 ▲특수 법랑기술로 오븐 안에 남아 있는 찌꺼기를 빠르게 깔끔히 청소해주는 ‘스피드 클린(Speed Clean)’ ▲팬을 이용해 제품 뒷면에서 나오는 고출력의 열을 오븐 내부에 최적으로 순환시켜 음식을 고르게 조리할 수 있는 ‘프로 컨벡션(Pro Convection) ▲식기세척기의 ‘트루 스팀(True Steam)’과 ‘다이렉트 드라이브(Direct Drive) 모터’ 등 LG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성능을 갖췄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모든 제품은 무선랜(Wi-Fi)을 기본 탑재해 스마트홈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전 제품에 대해 업계 최장인 3년간 무상 보증 서비스를 실시한다.

LG전자는 선택과 집중 전략으로 프리미엄 수요가 많은 LG 베스트샵 강남본점, 부산센텀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3개 매장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체험공간을 운영한다.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 등에서도 판매한다. 5개 제품으로 구성된 전체 패키지는 출하가 기준 약 2,600만원이다.

LG전자는 ‘퍼시픽 세일즈(Pacific Sales)의 로스앤젤레스 매장 등을 시작으로 미국에서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판매를 시작한다. 퍼시픽 세일즈는 美 최대 유통채널인 베스트바이(BEST BUY)의 프리미엄 유통채널이다. 무상 보증 3년, 24시간 전용 콜센터 등을 통해 제품 설치부터 사후 서비스까지 특별하게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서비스인 ‘SIGNATURE AT YOUR SERVICE’도 제공한다.

LG전자는 이달 말부터 전용 홈페이지(www.signaturekitchen.co.kr)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 소식을 제공하고, 9월 말까지 빌트인 냉장고를 포함해 4개 이상의 품목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구입하는 제품에 따라서는 ‘트롬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로보킹’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LG전자 대표이사 H&A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은 “일반 가전에 이어 빌트인 분야의 초프리미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론칭해 LG 가전의 초프리미엄 브랜드를 완성했다”며 “기존에 경험해 보지 못한 ‘전혀 다른 새로운 주방(No Ordinary Kitchen)’을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