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형 제습기 신제품 13종 출시

“실내공기, 뽀송뽀송하게 관리하세요!”  

 
■ 6리터부터 30리터까지 다양한 용량의 신제품 13종 대거 출시   
■ 빨래 건조속도 4배, 젖은 신발도 건조, 3M 퍼펙트 필터 통해 제균과 탈취도 가능 
■ 가정용 제습기 전 제품 에너지 효율 1등급 획득 
■ LG전자 한국AE마케팅담당 곽준식 상무, “사용 편의성과 강력한 제습 성능을 갖춘 신제품으로 제습기 시장 일등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강조 
 
2013년형 제습기와 모델
 
LG전자가 제습기 신제품을 대거 출시하며 국내 제습기 시장 지배력을 강화한다.   
 
LG전자가 최근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내 제습기 시장을 겨냥해 2013년형 신제품 13종을 동시 출시했다. 
 
신제품은 6리터, 10리터, 13리터, 15리터, 30리터 등 다양한 용량을 갖춰 사용자가 거실, 서재, 옷방 등 사용 공간 및 제습 환경에 따라 적당한 용량의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제습기는 장마철은 물론 습도와 기온이 높은 여름철에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는데 매우 유용하다. 또한 강력한 제습기능으로 빨래 및 신발 건조에도 매우 효과적이다.  
 
사용자가 LG전자의 제습기를 이용할 경우 빨래를 일반 건조시보다 4배 빠른 속도로 말릴 수 있으며, 탈부착 가능한 전용 호스로 비에 젖은 신발이나 운동화를 42분만에 말릴 수 있다.  
 
신제품은 상하 양방향으로 바람을 내보내 넓은 공간도 구석구석까지 제습할 수 있다. 습도조절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30~80%까지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사용 편의성도 대폭 강화됐다. 투명창을 통해 물통의 물 높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물통을 편리하게 탈/부착할 수 있도록 설계해 배수가 간편하다. 또한 물통에 물이 가득 차면 자동으로 작동을 정지하고, 상단 램프가 켜져 물통을 비울 수 있도록 안내한다. 자유로운 회전 이동이 가능한 바퀴도 장착해 이동이 편리하다.  
 
제균 및 탈취 기능도 탁월하다. 3M 퍼펙트 필터를 장착해 제습 기능과 함께 공기 중의 유해한 세균을 걸러주는 동시에 탈취도 실행한다.  
 
LG전자 제습기는 화이트 외관에 레드, 실버, 골드 등 톡톡 튀는 포인트 색상을 적용한 깔끔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특히, 가정용 제습기 전 모델이 에너지효율 1등급을 달성해 전기료 부담도줄였다.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 AE마케팅담당 곽준식 상무는 “건강한 생활 공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제습기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며, “사용 편의성과 강력한 제습 성능을 갖춘 신제품을 통해 제습기 시장 일등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