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메탈 디자인 ‘디오스 V9100’ 출시

LG전자, 메탈 디자인 ‘디오스 V9100’ 출시


■ 디자인, 용량 다양화한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신제품 6종 대거 출시 
■ 스테인리스 재질에 최신 디자인 패턴 공법 적용해 내구성 높여 
■ ‘매직스페이스’, ‘이지아이스메이커’등 편의성 돋보여
■ LG전자 HA한국마케팅담당 김정태 상무, “‘디오스 V9100’은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디자인과 수납편의성, 고효율 리더십을 바탕으로 스마트하고 편리한 생활을 제공할 혁신 제품”이라고 강조 

LG전자, 메탈 디자인 ‘디오스 V9100’ 출시

LG전자가 디자인과 용량을 다양화한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신제품 출시로 국내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에서의 우위를 확고히 한다.

LG전자는 메탈 소재를 적용한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디오스 V9100’ 6종을 대거 선보인다. 910리터 5종, 870리터 1종이 함께 출시된다.

신제품 LG ‘디오스 V9100(모델명: R-F914VBSC)’은 냉장고 전면에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현했다. 

신제품은 특히 미세한 입자로 직접 메탈에 패턴을 새기는 비드블래스트 공법을 적용했다. 이 공법은 국내 냉장고에선 처음으로 적용된 기술로 패턴이 지워지거나 외부 충격에 손상될 우려가 적어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디자인 구현이 가능하다. 

또, 국내 메탈 냉장고로는 처음으로 초정밀 세라믹 입자를 스테인리스 스틸 표면에 코팅 처리해 스크래치에도 강하다.

LG ‘디오스 V9100’는 상냉장 하냉동 구조를 채택,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냉장실은 상단에 오랜 기간 보관이 필요한 냉동실은 하단에 배치했다.

상단의 냉장실을 하나의 공간처럼 활용할 수 있어 피자 한 판 등 부피가 큰 제품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과일, 야채 등 자주 사용하는 식품을 쉽게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신제품에 탑재된 ‘매직 스페이스’는 사용 편의성은 물론 전기료 절약이 가능하다. ‘매직 스페이스’는 LG전자의 독보적인 수납공간으로, 소형 냉장고 1대와 맞먹는 약 50리터 용량을 갖췄다. 사용자가 냉장고 문 전체를 열지 않아도 자주 먹는 음료수 및 반찬을 쉽게 꺼낼 수 있어 불필요하게 냉기가 새는 것을 방지한다.

신제품은 소비자들에게 편리한 다양한 기능도 갖추고 있다. 투명창으로 작은 야채를 바로 확인해 꺼내 사용할 수 있는 ‘알뜰 야채실’, 치즈와 냉장육 등을 손쉽게 보관할 수 있는 ‘멀티 수납 코너’, 여러 개의 양념을 한 번에 꺼낼 수 있는 ‘양념이동선반’, 손쉽게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이지 아이스 메이커’ 등이 대표적이다. 

신제품은 출하가 기준 339~439만원이다.   

LG전자는 신제품을 하반기부터 아시아, 중동 등 해외 시장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 김정태 상무는  “‘디오스 V9100’은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디자인과 수납편의성, 고효율 리더십을 바탕으로 스마트하고 편리한 생활을 제공할 혁신 제품”이라며,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냉장고 시장에서의 우위를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Post